21세기 세계일류 야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9:17
본문
Download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hwp
특히, 주유소 소사장제 도입, marketing 개발원 교육을 통한 주유소 효율증대, 효율적인 광고strategy 등으로 소비자 인지도가 제고되어 높은 판매량 증대를 달성하였다.,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hwp( 80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
1. 집 행 요 약 서
2. 현 재 의 마 케 팅 상 황
1) 업 계 의 현 황
2) 시 장
① 시 장 및 세 분 시 장
② 고객욕구와 고객 구매 effect(영향) marketing
3) 재 무 현 황
① 주 가 관 련 지 표
② 요 약 대 차 대 조 표
③ 요 약 손 익 계 산 서
4) 제 품 성
5) 유 통
6) 경 쟁 사
3. 위 협 과 기 회
4. 목 표 와 문 제 점
1) 목 표
2) 문 제 점
2. 현재의 marketing 상황
1) 업계의 동향
’96년 석유사업은 대규모의 설비증설 투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한편, 본사 및 대리점 조직·인력의 혁신적 개편, marketing 差別화 strategy, 비용절감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힘써, 총판매량 218백만배럴, 일mean or average(평균) 77만배럴을 달성하여 국내 시장점(長點)유률 1위로 국내 정유업계의 선두주자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였다.21세기세계일류야망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경영경제레포트 ,
다. 또한 향후 높은 수요증가가 예상 되는 아시아/태평양 석유시장 진출 및 해외 Trading 확대를 통한 석유사업 국제화와 LNG발전사업 진출 등 석유사업 다각화도 적극 추진함으로써, 21世紀 세계일류수준의 종합에너지 회사…(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21세기세계일류야망
설명
SK주식회사의 기업상황과 마케팅 전략 등에 상대하여 분석하였습니다.
SK주식회사의 기업현황과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그리고, SK Corporation은 ’97년부터 시행되는 국내 석유제품가격 및 수출·입 자유화라는 새로운 경영環境(환경) alteration(변화) 에 대응하여, 정제시설 운영효율 증대 및 소비자에 밀착된 효율적인 marketing strategy 추진을 통해 경쟁력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국내 석유시장의 Market Leakeaship을 더욱 공고히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