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업태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1:21
본문
Download : 백화점업태분석.hwp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백화점업태analysis
설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백화점업태analysis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그중 유통은 생산과 소비를 연결하는 고리이며, 유통이란 상품을 생산자로부터 최종고객에게까지 전달하는 활동이고, 유통경로는 제품과 서비스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 및 최종고객에게 이전되는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개인 및 회사구성체이다.백화점업태분석 , 백화점업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Ⅰ. 백화점의 定義(정의) 및 분류
경제는 생산과 유통.소비의 사이클이다. ‘각계 각층의 많은 종류의 상품을 취급하며, 부문별 조직에 의해 경영되는 집중적인 대규모 소매점’이라 定義(정의)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도소매업 진흥법>에서 규정하기를 ‘부문별로 상품구성을 해놓고 있으며, 매장면적은 1천평(지방은 7백평)을 초과하고 직영비율이 50%이상’이어야 하는데 이러한 기준은 최소한의 수치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백화점들은 이 기준을 상회하고 있는 것이 오늘날의 현실이다. 이렇게 볼 때 오늘날의 백화점은 취급상품의 종합성, 각종 서비스의 제공, 부문별 조직형태의 채택, culture 및 여하기능의 제공이라는 特性을 가진 업태라고 말할수 있다 백화점을 구분하는 것 또한…(skip)
Download : 백화점업태분석.hwp( 16 )
레포트/경영경제
다. 또한 유통경로에 관련되어 유통기능을 수행하는 개인 및 회사를 유통기관이라고 한다. 이러한 유통기관의 하나인 백화점에 대한 定義(정의)는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