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의 광고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3:44본문
Download : 나뚜루의 광고 마케팅 전략분석.ppt
나뚜루의광고마케팅전략분석 , 나뚜루의 광고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뚜루의광고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나뚜루의 광고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설명
1. 광고 goal(목표)
2. goal(목표) 고객
3. 광고 컨셉
4. 소구점 및 근거
5. Brand personality
6. Tone & Manner
7. Campaign Slogan
8. 매체 책략
1. TV광고 ‘프라임 시간 광고, 홈쇼핑 광고’
2. 누리망 광고
3. 대학 잡지 활용
4. 옥외 광고
5. DMB 광고
★ 제 안 점
Advertising Goal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중 베스킨라빈스의 인지도가 96.8%의 독점을 저지하기 위해 나뚜루의 브랜드인지도를 1.6%(현재의 비보조인지도)를 6개월 이내에 10%이상으로 올린다.
2. goal(목표) 고객
■ 성별: 여성 ■ 연령: 2~30대
■ 학력: 고졸이상 ■ 직업: 대학생 및 전문직 여성
■ Life style: 주요 도심지에서 활동하며 활동적이고, 식생활에서 친자연적인 식습관을 추…(skip)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광고 기획안입니다. 광고목표(目標)와 고객分析(분석), 광고 컨셉 및 광고 진행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처리해야할문제 준비하시는데 아무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나뚜루의 광고 마케팅 전략분석.ppt( 22 )
,경영경제,레포트
다. 광고목표와 고객분석, 광고 컨셉 및 광고 진행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과제 준비하시는데 아무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 (하겐다즈의 현재 비보조인지도 6.8%)
Positioning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소비자가 베스킨라빈스 대신 친environment(환경) 적 나뚜루를 먼저 생각나게 설득함으로써 프리미어급 아이스크림 시장 2위에서 1위로 확고한 위치를 확립
광고를 통해 브랜드에 호감을 가지고 제품을 사용하게 하여 소비빈도를 늘린다.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광고 기획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