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strategy)분석과 나의意見(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0:35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나의의견.hwp
텔레비전 프로그램(program]) 은 시청률이 잘 나와야 인기 있는 프로, 좋은 프로가 되고, 심지어 올림픽에서는 금· 은· 동을 구분하고 그 중 금메달리스트만을 영웅으로 여긴다. 이뿐만이 아닐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나의의견 ,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마케팅 SWOT STP P 전략과 나의의견
처음처럼,마케팅,SWOT,STP,P,전략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처음처럼
<두산(롯데)BG>
들어가며
1. 기업선정 배경
2. 선정 기업 intro
- 두산주류의 연혁
㈜두산주류BG ⇒ ㈜롯데주류BG
3. 처음처럼 intro
- 처음처럼 출시 배경(두산의 혁신경영)
- 세계최초 알카리 환원수 소주
- 기존소주와 差別(차별) 된 참신하고 독특한 네이밍
처음처럼 marketing 戰略
1.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STP 설정
Segmentation
- 사용량, 소비량 기준
Targeting
- 젊은 층(25세-35세)을 집중공략
- 남성보다는 여성고객을 공략
- 대량사용자(Heavy User)를 공략
- 젊은이들이 많이 몰리는 서울 강남과 종로, 대학로 및 수도권지역 공략
Positioning
3. 4P 戰略
-Product
1) 특징
2) 종류
-Price
-유통 戰略(Place)
-촉진戰略(Promotion)
1) ‘처음처럼’ 컬러링
2) 판촉
(1) 샘플링
(2)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가는 판촉
(3) 광고
ⅰ) 지면광고
ⅱ) 스타광고
3) 기타 판촉
(1) 공모전
(2) 이벤트
(3) 협찬 및 소비자 판매촉진
(4) online판촉
(5) 기부, 후원
나opinion(의견)해
서 론
1. 기업선정 배경
우리나라 사람들은 정상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사람들은 어떤 분야에서든 자신이 최고가 되길 바라며, 어느 상황에서든지 1등만을 최고로 인정한다. .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예능 프로그램(program]) 에서 조차, 1인자와 2인자들을 구분지어 메인이 되는 연예인에 열광한다. 이렇게 우리의 일상생활은 모든 것이 1인자(또는 선두주자)와 2인자(혹은 후발주자)로 나눠져 있다 자,…(省略)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strategy)분석과 나의意見(의견)
순서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strategy)분석과 나의意見(의견)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나의의견.hwp( 50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