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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광고 다이렉트 메일의 효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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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0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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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M과 DM의 차이
2. 다이렉트 메일의 효용
3. DM의 marketing 상에서의 우수성
4. DM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가
5. DM은 언제 실시할 것인가?
6. DM 광고물 제작
7. 맺는 말

DM은 레터(letter), 봉투, 브로셔 등의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AIDMA 公式 에 의해 제작하게 된다 AIDMA는 attention(주의), desire(욕망), interest(흥미), memory(기억), action(행동)의 첫 문자에서 따 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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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광고에 대해서 피력했습니다.
DM은 4대 매체(TV,라디오, 신문, 잡지)와 달리 메시지의 형태에 구애받지 않는 advantage이 있다아 그러므로 소비자가 DM을 받았을 때 호기심을 유발, 충적시킬 수 있도록 우편업이 허용하는 한 봉투 디자인에서부터 신경을 써야 하며 DM의 레터는 일반 레터와는 달리 독자가 무엇을 얻게 되는가를 자세히 설명(說明)하고 전문가의 견해 등 을 첨…(투비컨티뉴드 )
설명

우편광고 다이렉트 메일의 효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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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광고에 대하여 피력했습니다.up다이렉트메일의효용성 , 우편광고 다이렉트 메일의 효용성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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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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