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s.co.kr 2020년 2학기 보건프로그램(program]) 개발및평가 기말시험 과제물(subjective item(주관식) 문제) > markets8 | markets.co.kr report

2020년 2학기 보건프로그램(program]) 개발및평가 기말시험 과제물(subjective item(주관식) 문제) > markets8

본문 바로가기

market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0년 2학기 보건프로그램(program]) 개발및평가 기말시험 과제물(subjective item(주관식) 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5:07

본문




Download : 20202기말_생활4_보건프로그램개발및평가.zip






다. PRECEDE는 Predisposing, reinforcing, and enabling constructs in educational diagnosis and evaluation의 약자이다. 이 모델은 Green과 Kreuter가 건강증진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는데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가능성 요인(Enabling)은 사회적 역량이나 체계에 의해 대상자의 행동이나 環境(환경)의 변화에 장애가 될 수 있는 요인들인 자원의 이용가능성, 자원에 대한 접근성, 서비스의 이용 및 제공에 관한 규칙과 개인의 기술 등이다. ⦁강화 요인(Reinforcing)은 대상자의 행동과 環境(환경)의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관련 변수들인 부모, 고용주, 보건요원, 동료 등의 태도와 행동 등이다.


2번. 8강(건강증진 기획모형)

6번. 보건소의 노인 대상 건강증진 프로그램(program])


지歷史(역사)회 진단을 통하여 핵심assignment(문제)를 도출하게 되고 주요한 건강문제를 파악할 수 있따 아울러 우선순위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따
보건프로그램개발및평가,방통대보건프로그램개발및평가,방송대보건프로그램개발및평가,보건프로그램개발및평가과제물,보건프로그램개발및평가과제,보건프로그램개발및평가기말시험




방송통신 > 기말시험

설명
② 문제의 해결 역량 파악
① 문제의 파악




1번. 7강(건강증진 기획)
건강증진의 기획과정에서 요구사정의(定義) 목적을 說明(설명) 하시오.
[답안]

[문제]


subjective item(주관식) 문제
지歷史(역사)회가 가진 자원을 分析(분석)하여 문제해결 역량을 파악할 수 있따
건강증진 기획모형에 대해 간략히 서술하시오.
2번. 8강(건강증진 기획모형)

Download : 20202기말_생활4_보건프로그램개발및평가.zip( 73 )




③ 평가의 기초 확보
주관식 문제 - 목 차 - 1번. 7강(건강증진 기획) 2번. 8강(건강증진 기획모형) 3번. 9강(건강증진 사업평가) 4번. 11강(지역사회의 건강증진) 5번. 12강(사업장의 건강증진) 6번. 보건소의 노인 대상 건강증진 프로그램 참고문헌



(1) 프리시드-프로시드 모델

PRECEDE-PROCEED모델은 理論적 근거를 바탕으로 기획, 실행, 평가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포괄적인 모델이다.
- 중략 -



環境(환경)의 추이를 주시함으로써 지歷史(역사)회 주민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環境(환경)의 변화를 예측할 수 있따


지歷史(역사)회의 현재의 건강상태를 측정(measurement)함으로써 사업이 끝난 후의 건강상태와 비교할 수 있는 기초 로 활용할 수 있따

4번. 11강(지역사(歷史)회의 건강증진)

④ 環境(환경)의 영향 예측

순서
[문제]


- 목 차 -
5번. 12강(사업장의 건강증진)


29107_001.jpg 29107_002.jpg 29107_003.jpg 29107_004.jpg 29107_005.jpg
서지사항
[답안]
1번. 7강(건강증진 기획)

3번. 9강(건강증진 사업평가)


2020년 2학기 보건프로그램(program]) 개발및평가 기말시험 과제물(subjective item(주관식) 문제)




소인성 요인(Predisposing)은 대상자의 지식, 태도, 신념, 가치관, 인식 등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