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은후 대처하기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2:17
본문
Download :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 대처하기에 관하여.hwp
·허용되는 행동과 허용되지 않는 행동 간의 구분이 엄격해야 한다.
·수업스타트 종이 쳐도 쉬는 시간에 하던 일을 계속한다.
·교과서 준비…(drop)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은후 대처하기에 관하여
설명
,감상서평,레포트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 대처하기에 관하여 쓴 자료입니다.
문제 행동이 만연한 이후에 행동을 통제하려는 시도는 힘만 들뿐이다.
허용되지 않는 행동에 어떤 처벌이 가해질 것인지를 미리 알려주어야 한다.
교사들 간의 일관성이 없을 경우 학생들은 만만한 교사의 수업 시간에 더 심한 문제행동을 보이게 된다된다.
·허용되지 않는 행동에 대한 처벌이 명확해야 한다.
다.
·교사들 간의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처벌에 예외가 있어서는 안 된다된다.
교실이나 수업중에 허용되지 않는 행동을 명확히 정해서 알려주어야 한다. 아이들의문제행동읽고대처하기에관하여 ,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 대처하기에 관하여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 대처하기에 관하여.hwp( 12 )
레포트/감상서평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은후 대처하기에 관하여 쓴 자료입니다.
교사의 기분이나 학생과의 친분 등에 따라 처벌 여부가 결정되어서는 안 되며, 문제 행동이 있을 때는 예외 없이 처벌하여야 한다.
2. 교사는 학생들에게 사랑받기보다 존경받아야 한다.
·존경받을 수 있는 교사의 태도
◇ 권위
◇ 엄격함
◇ 자상함
◇ 공평함
3. 문제 행동별 대처 방법
1) 문제 행동의 예
·수업스타트 종 치면 화장실 가겠다, 양호실 간다고 한다.아이들의문제행동읽은후대처하기에관하여
순서



1. 문제 행동 다루기의 원칙
· 학년 초부터 훈육이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