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기업 성공비결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analysis(분석) 과 쿠팡 point 마케팅책략analysis(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6:08
본문
Download : 쿠팡 기업 성공비결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쿠팡 핵심 마케팅전략분석 PPT.pptx
쿠팡,기업,성공비,쿠팡,마케팅,SWOT,STP,P과,쿠팡,핵심,마케팅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쿠팡 기업 성공비결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analysis(분석) 과 쿠팡 point 마케팅책략analysis(분석) PPT
순서
쿠팡 기업 성공비결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쿠팡 핵심 마케팅전략분석 PPT , 쿠팡 기업 성공비결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쿠팡 핵심 마케팅전략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기업 성공비 쿠팡 마케팅 SWOT STP P과 쿠팡 핵심 마케팅전략 PPT
쿠팡 기업 성공비결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analysis(분석) 과 쿠팡 point 마케팅책략analysis(분석)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쿠팡 기업 성공비결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쿠팡 핵심 마케팅전략분석 PPT.pptx( 67 )
설명
_SLIDE_1_
쿠팡
marketing analysis
_SLIDE_2_
1. 쿠팡 기업analysis
2. 소셜커머스란
3. 쿠팡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 (5 Forces Modelanalysis)
4. 쿠팡 성공비결
5. 쿠팡 SWOTanalysis
6. 쿠팡 STPanalysis
7. 쿠팡 marketing 믹스 4Pstrategy
8. 쿠팡의 핵심 marketing strategy
(1) 쿠팡맨
(2) 와우프로젝트
(3) 배송시스템
(4) 모바일strategy
(5) 대중marketing
(6) 文化(culture) marketing
9. 결론
_SLIDE_3_
1. 쿠팡 기업analysis
_SLIDE_4_
2009년 미국에서 그루폰이 인기를 끌게 되고,자영업체가 많은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가능성을 보고 한국에서 ‘쿠팡’오픈
그 이후 패션, 뷰티, 지역맛집, 여행상품, 레져상품 등 직접 뽑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개시 22개월만에 월간 흑자 달성에 성공했으며, 3년 만에 연간 거래액 1조원을 기록.
_SLIDE_5_
2. 소셜커머스 ...
_SLIDE_1_
쿠팡
marketing analysis
_SLIDE_2_
1. 쿠팡 기업analysis
2. 소셜커머스란
3. 쿠팡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 (5 Forces Modelanalysis)
4. 쿠팡 성공비결
5. 쿠팡 SWOTanalysis
6. 쿠팡 STPanalysis
7. 쿠팡 marketing 믹스 4Pstrategy
8. 쿠팡의 핵심 marketing strategy
(1) 쿠팡맨
(2) 와우프로젝트
(3) 배송시스템
(4) 모바일strategy
(5) 대중marketing
(6) 文化(culture) marketing
9. 결론
_SLIDE_3_
1. 쿠팡 기업analysis
_SLIDE_4_
2009년 미국에서 그루폰이 인기를 끌게 되고,자영업체가 많은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가능성을 보고 한국에서 ‘쿠팡’오픈
그 이후 패션, 뷰티, 지역맛집, 여행상품, 레져상품 등 직접 뽑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개시 22개월만에 월간 흑자 달성에 성공했으며, 3년 만에 연간 거래액 1조원을 기록.
_SLIDE_5_
2. 소셜커머스 란
_SLIDE_6_
소셜 커머스의 관념
-소셜 커머스는 Internet의 기술적인 발전과 함께 더욱 복잡해지는 Internet environment(환경) 속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한 것이며 SNS의 성장과 더불어 더욱 발전하게 됨
Online shop
시스템(판매, 배송,결재 등)
Con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Prosumer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_SLIDE_7_
3. 쿠팡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
(5 Forces Modelanalysis)
_SLIDE_8_
사업 characteristic(특성)상 소규모의 자본
만으로도 foundation(창업)가능
중소기업, 대기업 모두 진출하기
쉬운 진입장벽이 낮은 사업
잠재경쟁자 위협
기존경쟁 강도
High
High
상위업체들의 덩치가 커지면서
BIG4 로의 쏠림현상
marketing 광고비용 전쟁
_SLIDE_9_
소비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대체재의 위협…(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