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미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markets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rkets7

화장품업계,미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화장품업계,미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화장품업계의 혁명ABLE C&C의 MISSHA
_SLIDE_2_
목차
ABLE C&C 회사 introduction
유통구조의 혁명
저가가격정책
MISSHA의 오늘

_SLIDE_3_
1.회사introduction
-2000년 1월 여성포탈 `BeautyNet.co.kr`을 통해 on-line 전용 화장품브랜드 `미샤`를 판매하는 사업을 처음 .

-`미샤`는 2002년 5월 on-line 에서의 판매방식을 오프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온 `미샤‘ 브랜드샵 1호점(이대점)을 개점하면서 기존 전문점경로 시장에 진출

-현재 18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국내 380 여개 매장과 함께 해외에도 21개국에 진출,484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부상
-미샤가 대성공을 이루면서 현재 미샤와 같은 모델을 표방하고 나선 업체만 10여곳에 이르는등 화장품업계 패러다임을 바꾸었다 할수있음.
_SLIDE_4_
2.유통구조의 혁명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시장진출로 극복
화장품 산업에서 중요한‘명성’이라...

_SLIDE_1_
화장품업계의 혁명ABLE C&C의 MISSHA
_SLIDE_2_
목차
ABLE C&C 회사 introduction
유통구조의 혁명
저가가격정책
MISSHA의 오늘

_SLIDE_3_
1.회사introduction
-2000년 1월 여성포탈 `BeautyNet.co.kr`을 통해 on-line 전용 화장품브랜드 `미샤`를 판매하는 사업을 처음 .

-`미샤`는 2002년 5월 on-line 에서의 판매방식을 오프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온 `미샤‘ 브랜드샵 1호점(이대점)을 개점하면서 기존 전문점경로 시장에 진출

-현재 18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국내 380 여개 매장과 함께 해외에도 21개국에 진출,484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부상
-미샤가 대성공을 이루면서 현재 미샤와 같은 모델을 표방하고 나선 업체만 10여곳에 이르는등 화장품업계 패러다임을 바꾸었다 할수있음.
_SLIDE_4_
2.유통구조의 혁명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시장진출로 극복
화장품 산업에서 중요한‘명성’이라는 것은 오랜 시간이 지나고 사용자가 많아져야 축적되는 것이고, 기존 유통망은 기존업체가 독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설립초기 많은 어려움
창립초기 인터넷(Internet)사이트 BeautyNet.co.kr 을 통해 화장품 무료 시판 인지도 획득

무료로 제공한 화장품의 反應(반응)이 좋자, 뷰티넷 홈페이지를 통해 3300원이라는 가격으로 화장품을 판매하기 처음

_SLIDE_5_
2.유통구조의 혁명
-기존 화장품 전문점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는 것과 달리 (주)ABLE C&C는 ‘MISSHA`라는 단일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브랜드 샵의 concept(개념)을 국내최초로 도입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로 매장을 구성해 소비자가 모든 제품 체험 가능
체험자의 숫자가 적어 신뢰하기 어려운 신생기업의 한계를 보완

단일 브랜드 체인형 전문점
_SLIDE_6_
2.유통구조의 혁명
제조사
브랜드샵
소비자
-기존 화장품 유통구단계
-미샤의 유통단계
제조사

도매상
소매상
소비자
-기존의…(drop)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9 )








순서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화장품업계,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업계 미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화장품업계,미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