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를 보고(영화感想文(감상문) ) > markets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rkets7

「GO」를 보고(영화感想文(감상문) )

본문




Download : 「GO」를 보고(영화감상문).hwp




정이 내리기도 힘든 민족이라는 굴레가 이들의 삶을 좌우하는 것이다.
GO」를%20보고(영화감상문)_hwp_01.gif GO」를%20보고(영화감상문)_hwp_02.gif






설명
순서

「GO」를 보고(영화感想文(감상문) )
「GO」를 보고(영화감상문)에 대한 글입니다. 여기서 민족은 이름과 같다. 민족주의에 따른 타 민족 배척에 대한 경종과 이에 대한 모범적이고도 간단한 해결책만을 제시하고 있을 뿐, 오늘날 우리들에게 있어서 민족이 가지는 의미에 마주향하여 는 살며시 비껴가고 있는 것이다. 이름처럼 민족은 그것으로 대표되는 개체의 본질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타자와 구별하고 자신을 대표하는 데 요긴하게 쓰인다. 日本 인자체에 대한 자각에도 충…(생략(省略))
「GO」를 보고(영화感想文(감상문) )에 대한 글입니다.
어쩌면 감독은 민족이라는 것은 오늘날 이름만큼이나 그 의미에 마주향하여 고민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여기는지도 모른다.「GO」를보고영화감상문 , 「GO」를 보고(영화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영화 후반에 경찰관이 그를 日本 인이 아니라는 점을 발견하지 못할 정도로, 이미 재일 한국인을 비롯한 재일교포는 日本 사회에서 융화되어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하지만 서로가 다른 민족이라는 인식이 스기하라와 사쿠라이의 사이를 멀게 만들고, 지하철에서 조선인 여학생에게 고백하러 가던 日本 남학생이 속에 나이프를 숨겨야하는, 이성적으로 이해하기 힘든 상황을 낳았다.
“이름이란 뭐지? 장미라 부르는 꽃을 다른 이름으로 불러도 아름다운 그 향기는 변함이 없는 것을“ 이 구절이 의미하는 것처럼 스기하라나 정일을 비롯한 다른 재일 조선·한국인을 그들의 국적만으로 평가하는 것은 무의미한 것이다. 게다가 이름에 문제가 있어서 바꾸려면 바꿀 수 있는 가변적인 것인데도 그것을 소중히 하는 것처럼, 우리는 정작 민족이 뜻하는 개념(槪念)을 정확히 알지 못하면서도 이를 소중하게 여기고, 정체성을 찾을 때 민족이라는 개념(槪念)을 빠뜨리지 않는다. 게다가 이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민족이라는 의미가, 유전적인 정이든 지역적 정이든 文化(culture) 적 정이든 서로를 배척할 정도로 그 경계가 뚜렷하지 못하다는 사실은 위의 상황을 더욱 아이러니하게 만든다.
,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GO」를 보고(영화감상문).hwp( 54 )




「GO」를보고영화感想文(감상문)
다.
이것에 대한 문제제기는 오늘날 EU나 동유럽권의 분열·독립으로 대표되는 탈민족주의와 민족주의와 관련해서 세계적으로 제기되는 문제지만, 이 영화 속에서는 민족 자체에 대한 논의는 거의 다루고 있지 않다.
게시물 검색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