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영역별watch일지 > markets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rkets7

아동영역별watch일지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아동영역별관찰일지[2].hwp





기린의 수를 세고 있는 ★★이 옆에서 기린을 직접 손으로 만지지 않고 눈으로만 보며 “하나, 둘, 셋”하고 정확하게 센다. “이마트 가요, 롯데마트가요, 장난감 사러 가요”라고 경쾌한 목소리로 말한다
교사에게 자신이 만든 레고 비행기를 건네며 “이거 니꺼야, 난 이거 볼거야”하며 왼손으로 공룡책을 잡는다.
둥글게 뭉쳐진 천사점토를 손바닥으로 누른 후에 문어모양찍어내는 틀을 대고 찍어내며 “문어~”라고 한다.


아동 영역별 觀察일지

아동이름 :◇◇◇ (남, 여)
나이 : 5세








觀察자
신체영역
쌓기영역
역할영역
언어영역
창의적표현영역
탐색?조작영역
사회정서영역
기본생활습관
결재
담당
결재
3월
□□□
매우 빠른 속도로 입구에서부터 언어영역까지 달려간다.
창 밖의 벚꽃나무에서 꽃잎이 떨어지는 것을 보며 “벚꽃 눈이 온다”하고 말한…(To be continued )
[2]_hwp_01.gif [2]_hwp_02.gif

아동영역별관찰일지 , 아동영역별관찰일지사범교육레포트 , 아동영역별관찰일지


아동영역별관찰일지,사범교육,레포트
다.
▼▼이가 소파에 길게 누워있는데 손잡이 부분으로 가서 살며시 앉는다.
◎◎이가 교사에게 음식퍼즐을 내밀며 먹어보라고 하는 것을 보고 치즈와 햄버거 퍼즐을 들고 “치즈 먹어봐, 햄버거 먹어봐”라고 교사에게 내민다.
☆☆가 크레인 만드는 모습을 옆에서 보다가 블록을 꺼내어 유사하게 만든다.
★★의 크레인을 보고 만든 후에“나도 크레인 만들었어”라고 말한다.
와플블록을 3단으로 쌓아(14개 사용) “사진기에요”한다. ▼▼이가 신경질을 내며 비키라고 하지만 더 ▼▼이에게 가까이 간다. 그리고 “ ◎◎이 나왔어요”하며 디지털카메라의 액정처럼 보여주려고 한다.


4월
□□□
공이 굴러가자 재빨리 달려가서 양 손으로 공을 잡고 던지는데 2미터 이상 멀리 던진다.
기린의 수를 세고 있는 ★★이 옆에서 기린을 직접 손으로 만지지 않고 눈으로만 보며 “하나, 둘, 셋”하고 정확하게 센다.
☆☆가 크레인 만드는 모습을 옆에서 보다가 블록을 꺼내어 유사하게 만든다.
소매를 걷고 손을 씻은 후에 교실로 돌아오면서 스스로 걷었던 소매를 내린다.
★★의 크레인을 보고 만든 후에“나도 크레인 만들었어”라고 말한다.
싸인펜으로 점을 여러개 찍은 도화지의 뒷면을 가리키며 ‘병아리’라고 하고 하늘색 사인펜을 좌우로 낙서하듯이 그린 후 “병아리가 언덕을 따라간다”고 말한다.
◎◎이가 교사에게 음식퍼즐을 내밀며 먹어보라고 하는 것을 보고 치즈와 햄버거 퍼즐을 들고 “치즈 먹어봐, 햄버거 먹어봐”라고 교사에게 내민다.
둥글게 뭉쳐진 천사점토를 손바닥으로 누른 후에 문어모양찍어내는 틀을 대고 찍어내며 “문어~”라고 한다.
노란색 모자를 쓰고, 작은 핸드백을 들고, 분홍색 슬리퍼를 신는다.설명




아동영역별watch일지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아동영역별관찰일지[2].hwp( 37 )







아동영역별watch일지
아동 영역별 觀察일지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觀察평가

매우 빠른 속도로 입구에서부터 언어영역까지 달려간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