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화의 영원한 제국을 읽고... > markets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rkets6

이인화의 영원한 제국을 읽고...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이인화의 영원한 제국을 읽고.hwp







영원한제국-독서록 [1]



레포트/감상서평
이인화의 영원한 제국을 읽고...
,감상서평,레포트

내가 읽은 영원한 제국은 정조 독살설을 작가 이인화의 특유의 문체로 허구를 덧붙여 구성한 장편소설이다. 0번 책에선 작가 이인몽이 취성록을 읽게 된 경위, 취성록을 읽고나서 난 후 의문점, 자기가 이야기를 쓰게 된 이유 등이 나와있다아
작가가 책 첫머리에 허구라고 분명히 못박고는 있지만,역사(歷史)상 실존하였던 인물들…(생략(省略))
다. 아마도 취성록이라는 책을 허구를 더해 재구성한 것이기 때문에 아직 본격적인 이야기가 처음 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주려는 작가의 의도인 것 같았다. 나는 그 점이 인상적이었다. 내용요약 및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Download : 이인화의 영원한 제국을 읽고.hwp( 64 )







설명
본 자료는 `이인화`저, 「영원한 제국」책을 읽고 작성한 감상문입니다. 내용요약 및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나는 어렸을 적 코난 도일의 작품을 많이 읽고나서 도일의 작품 안에 나오는 셜록 홈즈의 추리하는 모습을 좋아했는데 영원한 제국도 추리소설 같이 이야기가 진행되어 내가 책을 읽으면서 전혀 지루해하지 않았다. 내 친구들도 내가 열중하면서 책 읽는 모습을 보며 놀라기도 했다. 사실 이인화 작가는 사실적 바탕에 허구적 요소를 가미하기 위해 여러 추리소설의 모티프들을 응용하였다고 한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영원한 제국은 정조때 규장각 대교로 봉직했던 이인몽의 <취성록>을 모티브로,규장각 내에서 일어난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것을 둘러싼 일련의 사건들을 하루(1800년 1월 19일 새벽부터 1월 20일 새벽까지)라는 시간에 압축하여 순서대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책은 특이하게도 次例(차례)를 1번부터 처음 하지 않고 0번부터 처음 한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영원한제국-독후감[1] , 이인화의 영원한 제국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순서
%20영원한%20제국을%20읽고_hwp_01.gif





본 data(자료)는 `이인화`저, 「영원한 제국」책을 읽고 작성한 report입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