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상과 도매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04:53
본문
Download : [유통,마케팅] 소매상과 도매상.hwp
2)소매점포의 형태
소매상과 도매상
㉡제품의 이미지 확립
완전서비스점, 한정된 서비스점, 셀프서비스점
레포트 > 기타
제11장 소 매 상
③소매방법
㉢소비자들이 제품을 원할 때 구매할수 있도록 해주는 경로 구성원
소매상과 도매상
단일가격 소매점: 모든 제품을 단일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점)
-한정된 제품계열점포: 몇 가지의 연관된 제품계열 내에서는 취급품목의 다양성을 높이고 있다아
Download : [유통,마케팅] 소매상과 도매상.hwp( 61 )
순서
소매상과 도매상
설명
![[유통,마케팅] 소매상과 도매상-2107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0/%5B%EC%9C%A0%ED%86%B5,%EB%A7%88%EC%BC%80%ED%8C%85%5D%20%EC%86%8C%EB%A7%A4%EC%83%81%EA%B3%BC%20%EB%8F%84%EB%A7%A4%EC%83%81-2107_01.gif)
![[유통,마케팅] 소매상과 도매상-2107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0/%5B%EC%9C%A0%ED%86%B5,%EB%A7%88%EC%BC%80%ED%8C%85%5D%20%EC%86%8C%EB%A7%A4%EC%83%81%EA%B3%BC%20%EB%8F%84%EB%A7%A4%EC%83%81-2107_02_.gif)



(백화점, 할인점-카테고리 킬러: 한가지 형태의 제품만 판매하는 할인점
㉡제품계열의 넓이-점포에 비치하고 있는 제품의 다양성
하는데 관련된 모든 마케팅활동
②소매상의 중요성-㉠소비자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서 생산자에게 제공
㉠제품계열의 깊이-소비자들에게 활용 가능한 선택에 대한 것
①소매업의 정이 -제품을 개인적 혹은 비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려는 최종소비자에게 판매
①취급하는 제품계열
-하나의 제춤계열점포(전문점): 하나의 제품계열 내에서는 다양한 구색을 갖추고 있다아
㉣생산자나 도매상으로부터 제품을 획득해서 판매를 목적으로 최종소비자에게 제공
②서비스 수준-소매상이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수준에 따라서
소매상과 도매상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품판매 후의 서비스를 제공
-대중양판점: 아주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
1)소매상의 정이 및 중요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