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와 홈플러스의 지속가능한 경영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7:18
본문
Download : 월마트와 홈플러스의 지속가능한 경영분석.pptx
월마트와 홈플러스의 지속가능한 경영analysis
_SLIDE_1_
Walmart 와 Homeplus
_SLIDE_2_
서론 : 선택 이유
회사紹介(소개)
본론
- 경 제
- 사 회
- 환 경
結論(결론)
Contents
_SLIDE_3_
국내 업체 자료(資料)의 미흡함
이것으로 국내업체 사이에서의 비교가
불가능
해외의 대형마트와 비교
국내와 해외의 여러 다른 점들을 비교
기업 선택 이유
_SLIDE_4_
Walmart
창시자:Sam Walton
1962년 아칸소주와 미주리주에 잡화점들을 설립한 것이 시초
Discount Store
SAM`s CLUB
Super Center
Homeplus
홈플러스는 영국 최고의 소매업자인 테스코(TESCO)와 삼성물산이 합작하여 설립한 유통회사
할인점보다 낮은 가격, 백화점보다 높은 품격으로, 기존의 할인점 concept(개념)을 뛰어넘은 새로운 concept(개념)의 형태인 가치점을 운영해 오고 있음...
_SLIDE_1_
Walmart 와 Homeplus
_SLIDE_2_
서론 : 선택 이유
회사紹介(소개)
본론
- 경 제
- 사 회
- 환 경
結論(결론)
Contents
_SLIDE_3_
국내 업체 자료(資料)의 미흡함
이것으로 국내업체 사이에서의 비교가
불가능
해외의 대형마트와 비교
국내와 해외의 여러 다른 점들을 비교
기업 선택 이유
_SLIDE_4_
Walmart
창시자:Sam Walton
1962년 아칸소주와 미주리주에 잡화점들을 설립한 것이 시초
Discount Store
SAM`s CLUB
Super Center
Homeplus
홈플러스는 영국 최고의 소매업자인 테스코(TESCO)와 삼성물산이 합작하여 설립한 유통회사
할인점보다 낮은 가격, 백화점보다 높은 품격으로, 기존의 할인점 concept(개념)을 뛰어넘은 새로운 concept(개념)의 형태인 가치점을 운영해 오고 있음
_SLIDE_5_
Vision
Walmart
Respect for the individual - 개개인 존중
Customer Service - 고객의 이익 충족
Strike for the excellent 최고 추구
Homeplus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그리고 최고의 가치를 지닌 유통회사”
(World Best Value Retailer)
_SLIDE_6_
경영관
Walmart
Homplus
_SLIDE_7_
윤리경영
Walmart
目標(목표) : 긍정적인 노동 및 environment정책의 구현을 강화하여 제품을 판매할 때, 그 국가의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
소매업자, 공급업자에 대해 윤리교육 실시
Homeplus
目標(목표)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를 제공
임직원 윤리교육 실시
5개 강령과 8개 규범으로 구성된 홈플러스 윤리강령과 규범을 제정
_SLIDE_8_
상생경영
Walmart
Homeplus
_SLIDE_9_
사…(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월마트와 홈플러스의 지속가능한 경영분석.pptx( 18 )
설명
월마트와,홈플러스,지속가능한,경영,경영경제,레포트
월마트와 홈플러스의 지속가능한 경영분석 , 월마트와 홈플러스의 지속가능한 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월마트와 홈플러스 지속가능한 경영






월마트와 홈플러스의 지속가능한 경영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