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케팅事例(사례)] NIKE 나이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술 事例(사례)와 나이키 미래방향제언 > markets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rkets5

[나이키 마케팅事例(사례)] NIKE 나이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술 事例(사례)와 나이키 미래방향제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나이키 마케팅사례] NIKE 나이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와 나이키 미래방향제언.hwp





- 필나이트와 안면이 있던 포틀랜드 주립 대학의 그래픽 디자인과 학생인 캐롤린 데이빗슨(Carolyn Davidson)...

나이키

브랜드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marketing instance(사례)
未來방향제언
`목차`
1. 나이키의 스타트과 history(역사)

2. 나이키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나이키의 다양한 marketing 활동 instance(사례)
(1) 스타marketing
(2) 캠페인marketing
(3) 스포츠marketing
(4) 감성marketing
(5) 인지marketing
(6) 그린marketing
(7) 행동marketing
(8) 관계marketing
(9) 감각marketing

4. 나이키의 未來방향제언

1. 나이키의 스타트과 history(역사)

(1) 브랜드와 로고의 제작


- 나이키의 첫 직原因 제프 존슨은 승리의 여신인 니케(Nike)에 관한 꿈을 꾸고 회사의 이름을 생각해낸다. 그것은 발표 되고 있는 나이키의 제품군에 의해 증명된다 그들은 가장 싸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지 생산한다.
- 필나이트와 안면이 있던 포틀랜드 주립 대학의 그래픽 디자인과 학생인 캐롤린 데이빗슨(Carolyn Davidson)이 35달러를 받고 나이키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우시를 만들게 되었다.

(2) 나이키의 엠블럼
- 니케 : 올림포스 승리의 여신으로 오늘날 전해지는 유물로는 화려한 날개
- 사모트라케의 니케 : 승리
- 사모트라케의 날개 : 운동에너지
- 사모트라케의 곡선미 : 역동적인 스포츠정신
- 2005년 기준 파이낸셜 월드에서 72억 달러 가치

(3) 로고의 變化

2. 나이키 SWOT分析(분석)

(1) Strength

- 연구개발

나이키는 연구 개발에 매우 강하다. 나이키는 필나이트의 아이디어였던 ‘디멘션6’이라는 이름을 제치고 회사의 새이름으로 정해진다.

(2) Weakness

- 저임금 노동착취의 인식

값싼 노동력을 얻기 위해 나이키는…(省略)


[나이키 마케팅사례] NIKE 나이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와 나이키 미래방향제언 , [나이키 마케팅사례] NIKE 나이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와 나이키 미래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마케팅사례 NIKE 나이키 브랜드과 SWOT 마케팅전략 사례와 나이키 미래방향제언
설명




나이키,마케팅사례,NIKE,나이키,브랜드과,SWOT,마케팅전략,사례와,나이키,미래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나이키 마케팅事例(사례)] NIKE 나이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술 事例(사례)와 나이키 미래방향제언
[나이키 마케팅事例(사례)] NIKE 나이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술 事例(사례)와 나이키 미래방향제언





[나이키%20마케팅사례]%20NIKE%20나이키%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20사례와%20나이키%20미래방향제언_hwp_01.gif [나이키%20마케팅사례]%20NIKE%20나이키%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20사례와%20나이키%20미래방향제언_hwp_02.gif [나이키%20마케팅사례]%20NIKE%20나이키%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20사례와%20나이키%20미래방향제언_hwp_03.gif [나이키%20마케팅사례]%20NIKE%20나이키%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20사례와%20나이키%20미래방향제언_hwp_04.gif [나이키%20마케팅사례]%20NIKE%20나이키%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20사례와%20나이키%20미래방향제언_hwp_05.gif [나이키%20마케팅사례]%20NIKE%20나이키%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20사례와%20나이키%20미래방향제언_hwp_06.gif

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나이키 마케팅사례] NIKE 나이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와 나이키 미래방향제언.hwp( 88 )




나이키

브랜드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marketing instance(사례)
未來방향제언
`목차`
1. 나이키의 스타트과 history(역사)

2. 나이키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나이키의 다양한 marketing 활동 instance(사례)
(1) 스타marketing
(2) 캠페인marketing
(3) 스포츠marketing
(4) 감성marketing
(5) 인지marketing
(6) 그린marketing
(7) 행동marketing
(8) 관계marketing
(9) 감각marketing

4. 나이키의 未來방향제언

1. 나이키의 스타트과 history(역사)

(1) 브랜드와 로고의 제작


- 나이키의 첫 직原因 제프 존슨은 승리의 여신인 니케(Nike)에 관한 꿈을 꾸고 회사의 이름을 생각해낸다. 만약 비용이 상승하거나 제품생산을 더욱 싸게 만들 수 있는 곳이라면(혹은 같거나 더 나은 전략(strategy)이 있다면), 나이키는 공장을 옮길 것이다. 나이키는 필나이트의 아이디어였던 ‘디멘션6’이라는 이름을 제치고 회사의 새이름으로 정해진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