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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RM PAPER `
현대자동차 기업 分析(분석)
목차
Ⅰ. 기업紹介

Ⅱ. 내부역량分析(분석)
1. 투입자원 및 R&D
2. 현대 자동차 재무내역 요약

Ⅲ 외부環境 分析(분석)
1. 경쟁자 分析(분석)
2. 소비자分析(분석)
3. 環境
-환율
-고유가
-정부정책
-環境규제
-부품산업
-기반산업

Ⅳ 마케팅 戰略
1. STP 戰略
2. 마케팅 믹스
- 4Ps 戰略
3. 기타마케팅 戰略
4. SWOT 分析(분석)
5. SWOT分析(분석)에 기초한 각 가치사슬의 경쟁력 강화 戰略

Ⅴ. 우리가 생각하는 앞으로의 마케팅 戰略
1. 목적
2. STP 戰略
3. 마케팅 믹스
- 4Ps 戰略

Ⅵ. 맺음말

Ⅶ. 출처
Ⅰ. 기업紹介

1. 현대자동차

새천년을 맞아 현대자동차는 국내 생산기지를 중심으로, china(중국) , 인도 터키공장과 미국의 앨라바마 공장 등 잇따라 해외공장과 주요 연구시...

` TERM PAPER `
현대자동차 기업 分析(분석)
목차
Ⅰ. 기업紹介

Ⅱ. 내부역량分析(분석)
1. 투입자원 및 R&D
2. 현대 자동차 재무내역 요약

Ⅲ 외부環境 分析(분석)
1. 경쟁자 分析(분석)
2. 소비자分析(분석)
3. 環境
-환율
-고유가
-정부정책
-環境규제
-부품산업
-기반산업

Ⅳ 마케팅 戰略
1. STP 戰略
2. 마케팅 믹스
- 4Ps 戰略
3. 기타마케팅 戰略
4. SWOT 分析(분석)
5. SWOT分析(분석)에 기초한 각 가치사슬의 경쟁력 강화 戰略

Ⅴ. 우리가 생각하는 앞으로의 마케팅 戰略
1. 목적
2. STP 戰略
3. 마케팅 믹스
- 4Ps 戰略

Ⅵ. 맺음말

Ⅶ. 출처
Ⅰ. 기업紹介

1. 현대자동차

새천년을 맞아 현대자동차는 국내 생산기지를 중심으로, china(중국) , 인도 터키공장과 미국의 앨라바마 공장 등 잇따라 해외공장과 주요 연구시설을 확충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따 2001년에는 싼타페가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세계 일류 자동차 회사를 향한 행복을 더욱 활발히 하고, 2003년에는 정몽구 회장이 ‘ 글로벌 環境경영’을 公式 선포함으로써 環境보호를 위해 인간의 가치를 존중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공표하였다. 이처럼 현대자동차는 세계 속에 한국과 한국인의 위상을 널리 알리는 한편 국제사회에…(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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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한편 2003년에는 연간 수출 100만대 돌파에 이어 2005년도에는 드디어 세계 최단기간 수출 누계 1000만대를 돌파, 명실상부 자타가 공인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따 이러한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은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미국시장에서 2년 연속 J,D Power &Associates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이어 2004년에 신차품질의 세계적 척도로 불리는 신차 품질평가 (IQS)에서도 1위를 차지함으로써 다시 한번 확인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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