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해기록물의관리 > markets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rkets4

재해기록물의관리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재해기록물의관리.hwp





전화도 불통이다.
“참화가 결국 사무실을 덮쳤다. 그는 사진이 가장 잘 나올 건물 이쪽 저쪽을 오가며 몇 장의 사진을 찍었다.” 이 때가 9시 32분이었다. 두 타워는 불길에 쌓여 있다 나가고 들어가는 도시의 관문은 모두 폐쇄되었다고 한다.(중략)

201 바릭 가가 14번가부터 통제구역이었던 다음날 이틀동안, 나는 뉴스를 보았고, 전화와 컴퓨터를 통하여 접촉하였다.
,자연과학,레포트

레포트/자연과학


순서

재해기록물의관리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27분후,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벌어졌다. 금요일 아침, 9월 14일, 시장이 카날 가로 통제선을 옮기고 나서, 나와 존은 복귀하여 총무과가 뉴…(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재해기록물의관리.hwp( 50 )


다. 우리는 본소의 지시를 따를 것이다.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재해기록물의관리
재해기록물의관리







재해기록물의관리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털썩 주저앉아 흐느끼기 처음 하였다”고 그는 회고하였다. 존은 슬로우 모션같은 이 광경을 보았다. 우리는 비상상황에 처한 것이 아닙니다. 카메라에는 아직 7장의 사진이 남아 있었고, 존은 무역센터 2건물에서 오렌지색 불꽃 덩어리가 쏟아져 나오는 공포스러운 광경을 포착하였다.
존이 본능적으로 그의 사무실로 가서 새로 산 디지털 카메라를 들고 와서 옥상으로 갔다. 다른 사람이 이동 TV를 켰다. 무역센터 1건물에서 연기가 솟아올랐고, 건물 위쪽에 구멍이 뚫렸다. 남쪽 타워가 붕괴되었고, 그 충격은 컬럼비아대학 지층연구소 지진계 2.4의 강도였다. 아키비스트 그레그 플런지스는 카렌에게 일어난 일을 알려주었고, 그녀는 워크샵 참석자들에게 전달하였다. “이 건물은 안전합니다. 사람들은 해산 할지 묻기 처음 하였다.재해기록물의관리 , 재해기록물의관리자연과학레포트 ,
우리는 눈앞의 광경에 기절초풍했다. 각자 사무실에 남아 계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카렌의 워크샵에 참석한 사람들과 조사중이었던 네 명의 족보학자들을 해산시키기로 결정하였다.(중략)

“적어도 한 비행기가 무역센터에 부딪힌 것으로 보인다. 한 사람이 이것은 테러리스트의 짓이라고 소리쳤다.
붕괴 바로 뒤, 우리는 건물관리실로부터 첫 번째 안내방송을 들었다.

9시 6분경, 첫 번째 충돌 후 18분이 지나, 세 명의 직원이 두 번째 제트기가 다른 쌍둥이 타워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