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점에 서다를 읽고나서 - 목적을 잊지 말라 > markets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rkets3

원점에 서다를 읽고나서 - 목적을 잊지 말라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원점에 서다를 읽고 - 목적을 잊지 말라.hwp




기본을 잊지 않고 핵심에 몰두하는것, 매일매일 루틴화된 일에 몰두하다보면 어느새 소홀히 하기 쉬운 가치들이 아닌가 한다. 목적을 잊지 말고 원점에 서라, 그러면 이 일을 왜 해야하고 어떻게 해야하는 지 길이 보인다는 것이다. 그러나 같은 조건에서도 성공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듯이, key point(핵심) 과 기본에 충실한 습관과 태도는 성공의 전제조건이 아닌가 한다. 여러 가지를 생각해 보게 만드는 이책은 경영학을 떠나 인생의 한 지침을 주는 가치있는 책이란 판단이다. 시점시점에 목적을 생각하면서 행동하고 말하면 인생의 효율성과 행복감이 배가 될 것 같다. 복잡한 일상속에 무언가 소모되어 가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이책의 일독을 권한다. 기본을 잊지 않고 key point(핵심) 에 몰두하는것, 매일매일 루틴화된 일에 몰두하다보면 어느새 소홀히 하기 쉬운 가치들이 아닌가 한다. 그러나 같은 조건에서도 성공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듯이, 핵심과 기본에 충실한 습관과 태도는 성공의 전제조건이 아닌가 한다.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원점에 서다를 읽고나서 - 목적을 잊지 말라




원점에서다를읽고나서



다. 원점에서다를읽고 , 원점에 서다를 읽고 - 목적을 잊지 말라감상서평레포트 ,

* 원점에 서다를 읽고나서 난 느낌과 감상을 요점해 독후감을 작성해 보았다.

얼마전 이기는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원점에 서다를 읽고 - 목적을 잊지 말라.hwp( 23 )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 원점에 서다를 읽고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해 독후감을 작성해 보았다. 오늘도 우리는 목적을 가지고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상황이 이러저러해서, 관리자의 요구가 달라서 등등 목적을 잃게 만드는 많은 제약조건들이 아쉽게도 우리를 목적 주변에서 맴돌게 한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것은 행동과 말을 만들어 내는 근본 목적일 것이다.

원점에 서다는 책가방속에 넣고 다니며 심심풀이로 읽은후 이해하는 수준이 아닌, 머리속에 기억하고 적절한 시점에 자신과 타인을 위해 활용해야 할 많은 사례(instance)를 담고 있다 사례(instance)들은 the twenty-first century 문화에 맞게 각색하고 윤색한 노력의 흔적이 옅보인다. 일상생활, 회사조직, 글로벌 사회 등에서 일어나는 모든 행동들에는 그에 맞는 목적이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을 하고 밥을 먹고 도서관에 가서 공부하고 PC방에서 채팅하고 회사에 일을 하고 대통령 선거에 투표를 하는 등 모든 행동들에는 분명한 목적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항상 그 목적을 잊고 만다. 여러 가지를 생각해 보게 만드는 이책은 경영학을 떠나 人生(인생)의 한 지침을 주는 가치있는 책이란 판단이다. 나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말이다. 책에서 강조하는 메시지는 간단한다. 복잡한 일상속에 무언가 소모되어 가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이책의 일독을 권한다. %20서다를%20읽고%20-%20목적을%20잊지%20말라_hwp_01.gif %20서다를%20읽고%20-%20목적을%20잊지%20말라_hwp_02.gif %20서다를%20읽고%20-%20목적을%20잊지%20말라_hwp_03.gif %20서다를%20읽고%20-%20목적을%20잊지%20말라_hwp_04.gif %20서다를%20읽고%20-%20목적을%20잊지%20말라_hwp_05.gif %20서다를%20읽고%20-%20목적을%20잊지%20말라_hwp_06.gif
* 원점에 서다를 읽은후
* 책에대한 감상
* 주요내용 요약
* 가치있는 일에 집중하라
* 관성과 타성을 제거하라

* 원점에 서다를 읽은후난 느낌과 감상을 요약해 보았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