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example(사례) ,스포츠마케팅,삼성전자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2:24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의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삼성전자마케팅전략.pptx
_SLIDE_4_
삼성전자 introduction - 연혁
삼성전자 foundation(창업)기: 1968~1971년
성장기반 구축기: 1972~1974년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 생산 스타트
사세확장기: 1975~1976년
고도성장기: 1977~1979년
수출주도 성장기: 1983~1985년
1985년 11월 영국 현지 판매법인 설립
1985년 12월 미국 현지 생산법인 설립
해외지향 변신기: 1986~1990년
2000년대를 향한 전진기: 1991~1998년
디지털컨버전스혁명 주도기: 1999~2003년
1999년 세계 최초로 256M 디램 양…(省略)
Download : 삼성전자의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삼성전자마케팅전략.pptx( 29 )
설명
순서
삼성전자의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삼성전자마케팅전략 , 삼성전자의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삼성전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의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사례 스포츠마케팅 삼성전자마케팅전략
다.
삼성전자의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example(사례) ,스포츠마케팅,삼성전자마케팅戰略






삼성전자의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삼성전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의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example(사례) ,스포츠마케팅,삼성전자마케팅戰略
_SLIDE_1_
삼성전자의 스포츠marketing
_SLIDE_2_
목차
삼성전자 기업 introduction
삼성전자의 스포츠marketing - 올림픽
삼성전자의 향후 展望
삼성전자의 스포츠marketing - 아시안게임
삼성전자의 스포츠marketing - 첼시
_SLIDE_3_
삼성전자 introduction
1969년 설립 이래 고성장을 거듭해 온 삼성전자는 2006년 말 현재 국내 8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에서 27개의 생산법인, 40개의 판매법인, 2개의 물류법인, 15개의 연구소 등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