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주르 > markets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rkets2

뚜레주르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뚜레주르.hwp






설명


뚜레주르

뚜레주르
뚜레주르,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Tous les jours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分析(분석)























- 목 차 -
1. 事例(사례)선정 동기

2. 기업intro
1)기업의 사명 및 목표(目標)
2)기업의 조직도
3)기업 연혁
4)재무상황
5)기업의 능력

3. 環境(환경)分析(분석)
1)미시環境(환경)
2)거시環境(환경)
3) SWOT 分析(분석)

4. 마케팅책략 分析(분석)
1)목표(目標)시장 分析(분석) (시장세분화 -> 목표(目標)시장선정 -> 포지셔닝)
2)제품책략 分析(분석)
3)가격책략 分析(분석)
4)유통책략 分析(분석)
5)마케팅커뮤니케이션책략 分析(분석)

5. 성공요인 分析(분석)

6. 확인된 問題點 제시

7. improvement된 마케팅책략 (항산화 빵)
1)목표(目標)시장책략 (시장세분화 -> 목표(目標)시장선정 -> 포지셔닝)
2)제품책략
3)가격책략
4)유통책략
5)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략

8. 結論(결론)






1. 事例(사례)선정 동기

- 점유율 1위인 파리바케트보다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2위인 뚜레쥬르가 보다 높은 점유율을 차지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여 事例(사례)를 선정(별첨.1)
- 최근 쥐 식빵 사건을 통하여 우리나라 제project빵 업체들간의 마케팅 경쟁이 얼마나 심한지 고민되어 事例(사례)를 선정. (별첨.2)
- 제빵왕 김탁구로 인하여 제project빵 업체에 관심
별첨.1

<표2.2>


앞서 말했듯이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은 대기업 4개 브랜드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따 <표2.2>에서 알 수 있듯이 파리크라상ㆍ파리바게뜨가 약 62%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며 압도적인 1위를 고수하는 가운데 뚜레쥬르가 약 19%, 크라운베이커리가 약 14%, 신라명과가 약 5%로 뒤를 쫓고 있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이 4강 체제에서 3…(省略)
뚜레주르 , 뚜레주르경영경제레포트 , 뚜레주르

Download : 뚜레주르.hwp( 93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