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서비스marketing SWOT,7P > markets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rkets2

빕스 서비스marketing SWOT,7P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빕스 서비스마케팅 SWOT,7P.pptx




빕스 서비스marketing SWOT,7P

Download : 빕스 서비스마케팅 SWOT,7P.pptx( 75 )








_SLIDE_1_
SERVICE MARKETING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_SLIDE_2_
CONTENTS
VIPS introduce
環境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7P analysis(분석)
VIPS 성공요인
향후 전술

_SLIDE_3_
VIPS introduce



목표(goal) 식사를 통한 건강과 즐거움 창출
비전 외식을 통한 공간, 즐거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외식전문기업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분을 귀한 손님으로 모시겠습니다.
Brand concept ‘steak and Salad bar Restaurant’
호주산 청정우 스테이크
다양하고 풍성한 샐러드바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와 최상의 서비스
CJ foodvill
VIPS
_SLIDE_4_
VIPS introduce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CJ 푸드빌이 개발한 국내 자체 브랜드
‘우리 文化(culture) 에 맞는 맛있는 생활 文化(culture) 의 창조’

경영방침
_SLIDE_5_
VIPS introduce


1997년 등촌 1호점 개점
2000년 ㈜CJ 으로 독립, 고객 100만명 돌파
2001년 7월 부산 서면점, 서대전점(최초의 지방매장)

2003년 CJ푸드빌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2005년 NCSI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
2006년 입소문브랜드대상 패밀리 레스토랑부분1위
2007년 NCSI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
2008년 현재 82호점 까지…(省略)
순서
설명








빕스 서비스마케팅 SWOT,7P , 빕스 서비스마케팅 SWOT,7P경영경제레포트 , 빕스 서비스마케팅 SWOT P
빕스 서비스marketing SWOT,7P
빕스,서비스마케팅,SWOT,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20서비스마케팅%20SWOT,7P_pptx_01.gif %20서비스마케팅%20SWOT,7P_pptx_02.gif %20서비스마케팅%20SWOT,7P_pptx_03.gif %20서비스마케팅%20SWOT,7P_pptx_04.gif %20서비스마케팅%20SWOT,7P_pptx_05.gif %20서비스마케팅%20SWOT,7P_pptx_06.gif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