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4:18
본문
Download :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2).hwp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instance)
비언어 극 “난타” marketing 事例(사례)
` 목 차 ` y
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
2. marketing 環境 分析(분석)
1) 내적 環境 分析(분석)
2) 외적 環境 分析(분석)
3. marketing 책략 (4P分析(분석))
1) 제품 책략
2) 가격 책략
3) 유통 책략
4) 촉진 책략
4. marketing 상황分析(분석)
1) 업무 분장 및 인력現況
2) 시장세분화
5. 問題點 및 기회발견 (SWOT 分析(분석))
6. conclusion(결론)
강점-기회, 강점-위협, 약점-기회, 약점-위협 分析(분석)을 통한
책략적 marketing 계획
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
1) 기획의도
1-1. 초기
한국적 리듬을 가미한 비언어극 창출
대중화/ 세계화 할수 있는 文化(문화)상품 개발
1-2. 현재
한국방문외국손님들에게 볼 거리를 제공
off브로드웨이 진출 - 브로드웨이 난타전용관건립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文化(문화)상품
전용관 설립으로 10년 장기공연 추진(1만회공연유치)
2) 개요와 연혁
2-1 ‘난타’ 제품 개요
제품명
-한국어명 : 난타
-영어명 : COOKIN
제품분류
공연文化(문화)상품
제작사
(주)PMC 프로덕션
제품특징
-비언어극(NON-VERBAL PERFORMANCE)
-FUSION 文化(문화)제품
한국의 사물놀이 + 서양의 퍼포먼스
타악공연(리듬) + 사실주의 연극(드라마)
-대중극
내용
대형주방을 무대로 네명의 요리사가 등장하여 결혼 피로연을 위한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각종 주방기구를 이용하여 사물놀이를 연주하는 내용
관람객
100만돌파 (국내 1760회 + 국외 512회 공연/2002년 3월 기준)
수익율
당기순이익 25억원
(총매출액 85억원/ -2001년 6월말 현재)
기타
공연업체 최초로 코스닥 상장
2-2 공연 연혁
① 난타 연혁
1997
10…(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2).hwp( 52 )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instance)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 ,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비언어극난타의마케팅사례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