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 > markets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arkets1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hwp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 ,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한국인 커뮤니케이션 나타난 공손전략

Download :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hwp( 94 )


순서


설명







경제경영,한국인,커뮤니케이션,나타난,공손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
레포트/경영경제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strategy)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 목적
2. 공손의 개념(槪念)
가. 공손에 대한 일반적인 개념(槪念) 정리(arrangement)
나. 우리 사회에서 유용한 공손의 개념(槪念)적 定義(정의)
3. 공손 전략(strategy)
가. 공손전략(strategy)의 유영화를 위한 이론(理論)적 논리
나. 공손 전략(strategy)의 유형에 대한 함축적 의미
다. 공손 책략
4. 공손 전략(strategy) 선택의 결정 요인
5. conclusion 및 제언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 사회적 덕목으로서 공손
❍ 어른에 대한 깍듯한 존대어
❍ 빈말 (떠나는 손님에게)
- 오늘 대접이 변변치 못해서 죄송…(skip)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