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11 10:34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실질적으로 99% 이상의 설탕물과 1% 미만의 그 비슷한 것들로 만들어 지는데
 이 비법은 현재 생존해 있는 2명만이 알고 있다.
- Coke(1945년)
코카콜라가 미국 전역에 걸친 인기와 함께 소비자들은 coke라는 짧은 애칭으로 코카콜라를 부르기 스타트했다. 초기에 코카콜라사의 광고는 coke라는 짧은 애칭으로 코카콜라는 부르는데 반대하면서 전체이름을 다 부르도록 권장하였으나 사람들은 여전히 coke라고 부르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1893년 Coca-Cola는 미국 특허청에 公式(공식) 등록되었고, 이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모습으로 세계인의 청량음료를 대표하게 되었다.
기업紹介(소개)
Coca-Cola의 종류
Coca-Cola
 1866년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존 펨버튼(John-Pemberton)박사가 처음
 개발해낸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하루 mean(평균) 10억 잔(250ml캔 기준) 이상
 팔리고 있음
- Coca-Cola-Zero
 탄산음료를 좋아하면서도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타켓으로 만든 맛은
 그대로 이되 칼로리와 설탕은 제로로 기존의 콜라와 차별화를 위해 대표적인
 붉은색대신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럽게 블랙을 주색상으로 채택

Coca-Cola-Light
 다이어트 열풍과 함께 칼로리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를 타켓으로
한 칼…(생략(省略)) 로리가 전혀 없는 콜라(100ml당 0 kcal)
기업紹介(소개)
- 역싸
 Coca-Cola의 공급력과 인지도는 2차 세계대전(국방성의 후원으로 매출증가)
 을 계기로 확장, 전쟁 중 미군에 50억병 콜라를 제공.
 이를 위해 유럽과 남태평양은 64개의 병입공장 건설.
 1950년 한국전쟁시기 미군을 위한 음료로 들어오면서 한국 지역의 첫
 보틀러인 한양식품이 생산되기 스타트.
 현재 한국에는 한국코카-콜라와 한국코카-콜라보틀링(주)가 있다.
이 트레이드마크는 제품의 특별한 즐거움과 독특함을 公式(공식)적으로 입증하는 것이다.
- Coca-Cola ( 1893 년 )
프랭크 로빈슨이 첫 자음 C로 동일한 이름을 고안해내고, 당시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흘림글씨로 Coca-Cola라고 기록하였다.
- Coke(1945년)
코카콜라가 미국 전역에 걸친 인기와 함께 소비자들은 coke라는 짧은 애칭으로 코카콜라를 부르기 스타트했다.1893년 Coca-Cola는 미국 특허청에 公式(공식) 등록되었고, 이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모습으로 세계인의 청량음료를 대표하게 되었다. 초기에 코카콜라사의 광고는...

Coca-Cola MARKETING
CONTENTS
1. 기업紹介(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marketing 전술
8. 문제가되는점 과 개선measure(방안)
코카콜라
기업紹介(소개)
- 코카콜라사의 트레이드마크
Coca-Cola는 이 지구상에서 가장 대표적인 트레이드마크 중 하나이다. 이에 1941년부터는 모든 광고물에 coke를 Coca-Cola와 마찬가지로 취급하였고 1945년에는 트레이드마크로 등록하였다.
기업紹介(소개)
코카-콜라의 제조 과정
기업紹介(소개)
- 재무
 자산규모 : 1500억 달러
 총자산 : 216억 23백만 달러
 매출액 : 198억 5백만 달러  
(Coca-Cola 매출 중 80%가
 해외시장)
marketing 비용 : 16억 달러
 전세계 청량음료시장의 47%
차지(세계의 230여 개국에서
판매)
시장내역 (국내 음료시장 규모
추이)
 
00   01  02  03  04  05  06  07
기업紹介(소개)
한국코카콜라의 연혁
2002. 09. 제로칼로리 “코카콜라 라이트 레몬 첫 紹介(소개)”
2002. 06 한-일 원드컵 公式(공식)후원사
2001. 04. 한국코카-콜라(주) 현재 거트브루스 사장 취임
1998. 1 2. 한국코카-콜라 보틀링(주) 국내 단일 보틀링 시스템 구축
1996. 1 1. 한국 코카-콜라 보틀링(주) 창립
1994. 08. 대한체육회 , 올림픽 조직위원회 公式(공식)후원사 지정
1990. 09. 코카-콜라 라

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순서
다.
이 트레이드마크는 제품의 특별한 즐거움과 독특함을 公式(공식)적으로 입증하는 것이다.

Download : 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0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_.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코카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Coca-Cola MARKETING
CONTENTS
1. 기업紹介(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marketing 전술
8. 문제가되는점 과 개선measure(방안)
코카콜라
기업紹介(소개)
- 코카콜라사의 트레이드마크
Coca-Cola는 이 지구상에서 가장 대표적인 트레이드마크 중 하나이다.
- 성분
 9가지 기본원료 : 설탕 , 카라멜 , 카페인, 인산, 코카잎 추출물 & 콜라나무 열매
 추출물, 구연산과 구연산 나트륨, 레몬 오렌지 라임 계피의 일종인 카시아
 육두구 기름과 그 비슷한 것 들, 글리세린, 바닐라이다.
- Coca-Cola ( 1893 년 )
프랭크 로빈슨이 첫 자음 C로 동일한 이름을 고안해내고, 당시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흘림글씨로 Coca-Cola라고 기록하였다.

고객센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