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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5-07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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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rbs make yout life better!` 약초의 힘으로 우리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드는 것이 옴니허브가 추구하는 가치이며 이를 위하여 우리나라의 약재산지 및 중국의 성과 동남아시아의 약재산지에 대한 탐방data(資料)를 홈페이지를 통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Ⅰ. 서론

1. 기업紹介

옴니허브는 모든 것을 뜻하는 Omni라는 말과 약초라는 뜻의 herb라는 말을 합친 것으로 약초의 모든 것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래서 에어워셔의 효능도 살리면서 이를 좀 더 향상시킬 수 있고 또 주위에 흔히 볼 수 있는 증상 개선에 더 큰 effect를 나타내는 한약재를 선정하여 제품화하고자 한다.
올바른 한약재, 최상품의 한약재가 생산, 제조되어 유통되기를 바라면서 현재 옴니허브 네트워킹의 협력업체들과 옴니허브의 한약재를 사용하는 회원한의원들과 함께 ‘옴니허브 클린체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한약재에 대한 안정성, 유효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을 계속 진행하고
순서
다.
더불어 최상의 한약 재료를 사용하는 옴니허브의 이미지와 건강을 강조한 두 측면을 결합함으로써 에어워셔를 위한 한약 농축액은 신선한 제품으로 높은 이윤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천식이나 비염과 같은 호흡기 질환에 좋은 약재 또는 불면증에 effect가 있는 약재가 다른 것처럼 여러 약재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본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친 몸과 마음을 이끌어 자신의 건강을 찾기 위해서 많은 건강관리법을 실천하고 있...


옴니에어
(OmniAir)

- 너흰 어떤 공기 마시니 -
Ⅰ. 서론
1. 기업紹介
2. 사업현황
3. 신제품 필요성 및 문제제기
4. 가습기 시장 현황
5. 에어워셔란
Ⅱ. 본론
1. 옴니에어의 SWOT 분석
2. 옴니에어의 STP 전략(戰略)
3. 옴니에어의 4P 전략(戰略)
Ⅲ. 결론
1. 느낀점 및 한계점

. 참고문헌
한 장으로 보는 옴니에어.

`건강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들이 증가하는 추세`
평균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현대인들은 건강한 삶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있지만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가 없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다. 이에 고객의 건강과 기분상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약재를 달리 하는 차별화 전략(戰略) 을 펼침으로써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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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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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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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에어
(OmniAir)

- 너흰 어떤 공기 마시니 -
Ⅰ. 서론
1. 기업紹介
2. 사업현황
3. 신제품 필요성 및 문제제기
4. 가습기 시장 현황
5. 에어워셔란
Ⅱ. 본론
1. 옴니에어의 SWOT 분석
2. 옴니에어의 STP 전략(戰略)
3. 옴니에어의 4P 전략(戰略)
Ⅲ. 결론
1. 느낀점 및 한계점

. 참고문헌
한 장으로 보는 옴니에어.

`건강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들이 증가하는 추세`
평균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현대인들은 건강한 삶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있지만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가 없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다. 누구에게나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한약재(먹거리)를 만드는 기업으로 올바른 한약재 유통의 정착을 위해 1995년 고정제라는 사설연구소로부터 시작하여 현재 2400여 곳의 한의원, 한방병원에 옴니허브 한약재를 납품하고 있다. 학생들은 입시, 취업준비생은 취업난, 가장들은 직장에서의 업무, 여자들은 육아 스트레스 등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생활을 하고 있다.

`신제품, 한약 농축액`
에어워셔 한약 농축액은 여러 약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약재를 액으로 만들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음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skip) advantage(장점) 을 가지고 있다. 가습기는 필터를 자주 갈아 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에어워셔는 필터 교체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편리함과 깨끗함을 고객들에게 인식시켜 주고 있다.
하지만 시장 진입의 초기단계에서 약재를 다양화 시키는 것은 옴니허브 입장에서 부담이 될 수 있을뿐더러 고객이 어떤 약재를 많이 찾고 원하는지를 먼저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라 본다. 주요 고객인 20~30대 젊은 엄마들의 가습기 구매가 감소하였기 때문에 가습기의 수요 시장은 큰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었고, 이러한 저성장 기조로 인하여 필터가 필요 하지 않은 공기청정기와 가습기의 effect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에어워셔” 가 급부상 했다.

`가습기 살균제의 문제로 인한 에어워셔 수요 급증`
가습기는 모든 연령대에서 꾸준하게 사용되어 왔으나, 최근 가습기 살균제가 세균을 번식시키고 폐 손상을 일으켜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나면서 그 수요가 절반 이상으로 줄었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친 몸과 마음을 이끌어 자신의 건강을 찾기 위해서 많은 건강관리법을 실천하고 있다.
에어워셔는 가습기 시장에 포함되는 하나의 제품군이다. 학생들은 입시, 취업준비생은 취업난, 가장들은 직장에서의 업무, 여자들은 육아 스트레스 등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생활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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