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적 오槪念의 진단과 처방 >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수학적 오槪念의 진단과 처방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20 09:40

본문




Download : 수학적오개념의진단과처방.hwp




오定義(정의) (오류)의 종류에 대한 분석은 교원대학교에서 진행했던 연구에서 상당부분 밝혀졌지만 오定義(정의) 을 바로잡아 줄 수 있는 방법은 나와 있지 않았다. 이아들이 가지고 있는 오定義(정의) 을 컴퓨터를 이용하여 진단하고 처방해주는 것이 가능한 시대인 것이다. 또한 그것이 무엇이 문제이기 때문인지에 대해서도 언급한바 없다.
Ⅰ. 서론, , Ⅱ. 본론, , Ⅲ. 결론, , FileSize : 469K , 수학적 오개념의 진단과 처방사범교육레포트 , 수학교육 교육 오개념
레포트/사범교육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Ⅰ. 서론 정보화 사회를 맞이한 지금 가정마다 컴퓨터가 있고 누리망 을 이용한 수업이 가능해졌다.
Ⅰ. 서론, , Ⅱ. 본론, , Ⅲ. 결론, , filesize : 469K
수학교육,교육,오개념,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수학적오개념의진단과처방.hwp( 38 )





수학적 오槪念의 진단과 처방


_hwp_01_.gif _hwp_02_.gif _hwp_03_.gif _hwp_04_.gif _hwp_05_.gif _hwp_06_.gif

순서







설명
다. 컴퓨터와 수학교육시간을 통해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좀 더 나은 수업환경과 학생들이 적절한 定義(정의) 형성을 위해 생각해본 몇 가지를 제시하고자한다. 오定義(정의) 의 종류는 여러 수학의 내부 분야마다 존재하는 것이라고 생각된다 수업시간에 했던 내용은 ‘오류의 유형‘이나 이런 ‘오류를 어떤 방법을 이용해서 …(To be continued ) 고칠 것인가?‘ 에 대한 것이었다. 하지만 아직까지 컴퓨터는 수업을 도구로 사용될 뿐 다른 역할을 수행하고 있지 않다. 이번 보고서를 통해서 한 문제와 관련된 오류의 原因을 밝혀보고 컴퓨터 프로그램(program]) 환경을 이용하여 이런 오定義(정의) 을 고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논의해 보려고한다. 수학을 공부하면서 어떤 기호나 수식에 대해서 잘못 이해하여 오定義(정의) 을 형성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아 예를 들어 미분을 단순하게 곡선위의 한점에서 그리는 접선의 定義(정의) 으로 이해하는 것이 있다아 이런 것을 단순히 오류라고 하기보다는 수학의 기호나 내용에 대해서 원래의 의미가 아닌 다른 의미로 학생에게 체개화 되었기에 오류라는 말보다는 오定義(정의) 이라고 명칭하기로 하겠다.

고객센터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