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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추찜닭,봉추찜닭marketing 책략,봉추찜닭China진출,China진출사례,요식업China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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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4-17 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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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세계10대 기업 중 3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10대 항만 중 8개 보유, 세계 명품 소비량 세계2위로 엄청난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다아 하지만 현재 중국(China) 경제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과도기에 있다아 2xxx년은 소비자물가의 안정과 부동산 거품의 억제를 최우선 과제로 하기 때문에 성장 템포는 감속할 것이고 그 후 2012년 가을에 예정되어 있는 정권교체를 위해 경제는 한동안 가속될 것이다. “봉추찜닭” 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른 안동찜닭과는 다르게 가격을 높이 책정하고 고급화전략(strategy)을 통해 한국에서의 이미지를 좋게 만들고 현재 지역마다 1~2개 있는 체인점을 늘림으로써 한국인들에게 보편적인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중이다. 2xxx년 성장률은 2xxx년 10-12월의 성장률이 높았고, 미국 경기가 회복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3개월 이전에 비해 0.5%p 인상해 9.0%로 전망되며, 2012년 성장률은 소득격차와 지역격차 시정과 같은 구조적인 문제나 물가안정에 의한 국민생활 개선 노력을 강화할 것을 고려하면예측치를 9.6%에서 9.4%로 하향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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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장기적 goal(목표) :안동의 고유의 전통음식인 찜닭을 널리 타지역의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목적이고 더 나아가 헌재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중국(China)시장에…(투비컨티뉴드 ) 진출 하여 한국의 맛을 세계에 알리고 전파하는 것이 최종goal(목표) 이다.

중국(China)시장선택 이유 : 세계 최고의 인구와 엄청난 크기의 시장 잠재력을 이용하여 국내의 협소한 시장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이윤의 창출과, 현지의 저렴한 원료를 이용하여 생산비 절감의 효율를 얻기 위해 선택하게됨.

(2). 시장 잠재력

①시장 규모 : 인구13억의 엄청난 대국. 경제개방이후 지속적으로 경제가 성장하는 추세. 중국(China) 국가통계국은 2xxx년 7월 2일, 2009년 GDP의 일차적 실정조사결과를 발표함. GDP성장속도는 9.1%로 계산치 보다 0.4%더 높게 나타났으며 인민폐 34조507억 위안으로 조사됨(USD환산시 4조9092억). 2xxx년 7월 7일 세계은행이 발표한 통계資料에 의하면 중국(China)의 2009년 GDP규모는 4조9093억 달러로 미국 GDP규모 14조 2563억 달러와 일본 GDP규모 5조675억 달러의 뒤를 잊는 3위를 기록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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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BUSINESS

-Group Project-
목 차
1.시장선택의이유
(1). 기업내부적평가 (봉추찜닭 introduce 및 장 단기 goal(목표) )

(2). 시장 잠재력 (해당국가의 시장규모, 시장 성장률)

(3). 사업의 용이성과 적합성 (정치 문화 경제 법률적 환경)
2.진입 방법
(1). 프랜차이징


3.진입전략(strategy)
(1).마케팅조사

(2). STP

(3). 4P
4.결론

1.시장선택의이유.

(1). 기업내부적평가

①기업 introduce : “鳳雛 찜닭”

역 사 : 찜닭의 원조, 봉추 찜닭은 2000년 10월 1일 혜화동에서 1호점을 오픈하여 현재 전국적으로 50여개의 점포로 확대됨. 찜닭이라는 단일 품목, 단일 아이템에 동치미 반찬 1종류라는 심플한 메뉴구성, 차분한 젠 스타일 인테리어는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안동 찜닭” 만의 고유하고 독창성으로 대학로 1호점 “안동찜닭” 을 오픈하면서 “안동찜닭”에...


GLOBAL BUSINESS

-Group Project-
목 차
1.시장선택의이유
(1). 기업내부적평가 (봉추찜닭 introduce 및 장 단기 goal(목표) )

(2). 시장 잠재력 (해당국가의 시장규모, 시장 성장률)

(3). 사업의 용이성과 적합성 (정치 문화 경제 법률적 환경)
2.진입 방법
(1). 프랜차이징


3.진입전략(strategy)
(1).마케팅조사

(2). STP

(3). 4P
4.결론

1.시장선택의이유.

(1). 기업내부적평가

①기업 introduce : “鳳雛 찜닭”

역 사 : 찜닭의 원조, 봉추 찜닭은 2000년 10월 1일 혜화동에서 1호점을 오픈하여 현재 전국적으로 50여개의 점포로 확대됨. 찜닭이라는 단일 품목, 단일 아이템에 동치미 반찬 1종류라는 심플한 메뉴구성, 차분한 젠 스타일 인테리어는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안동 찜닭” 만의 고유하고 독창성으로 대학로 1호점 “안동찜닭” 을 오픈하면서 “안동찜닭”에 대한 서비스표 출원을 신청했다. 그 후 여러 경쟁기업 속에서 독특한 경영방식을 고수한 결과 2008년 기준으로 서울, 경기 지역 포함 전국적으로 50여개 점포가 오픈함.

단기 goal(목표) : 최근 프랜차이점을 모집 중 에 있으며 전국적으로 봉추 찜닭의 맛과 가치를 알리는 것이 단기적 goal(목표) 이다. 그러나 “안동” 이라는 고유명사와 “찜닭” 이라는 요리 이름을 독점할 수 없다는 판정을 받고 회사명을 넣은 “봉추 찜닭” 으로 출원을 신청하여 상호와 간판을 “봉추 찜닭”으로 변경하게 된다된다. 최근 조사에 의하면 중국(China)의 GDP규모가 5조 8790억 달러로 일본을 제치고 세계 2위로 등급 하였으며 교역규모 세계2위, 수출 세계1위, 수입 세계2위, 무역흑자 세계1위, 외환보유고 세계1위로 올라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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