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이용약관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05:05

본문




Download :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4_

무엇 때문에 남천점에 열광할까
What
_SLIDE_5_

위치는

Where
_SLIDE_6_

문현-동래-남천
2002년 개점
History
_SLIDE_7_
Size
5층 건물
13190 ㎡
약250명의 종업원
_SLIDE_8_

남천점의 상품 특징은

첫 번째, 신선 식품
두 번째, 하우즈데코
세 번째, Fashion street 545
네 번째, 건강식품
_SLIDE_9_


첫 번째, 신선실

_SLIDE_10_

가격 ` 건강의 친환경 상품
Environment Friendly
_SLIDE_11_

상품을 고려한 조명의 색
Lighting
_SLIDE_12_

나만의 공간, 나의 개성 창출하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만 진열하고 있다.
그냥.. 좋으니까
_SLIDE_21_
남천점의 상권분석

높은 인구 밀도
부유층과 서민층
가격보단 가치
_SLIDE_22_
남천점의 상권분석

맞벌이 부부
24시간 운영
지역밀착형 마케팅책략
_SLIDE_23_
남천점의 상권분석

수영구가 지원한 쉼터
마을버스 정거장으로 편리한 교통편
_SLIDE_24_
상권 분석의 결과
입지와 업태는 적합하다 80%
입지, 시설 및 운영의 균형을 유지하다 90%
경쟁자가 있다면 거리는 90%
범위는 적당한가 60%
_SLIDE_25_

가격의 할인으로 소비자의 흥미 유도
One a day mall
_SLIDE_26_

특가상품을 하나의 분류로 설정
Event area
_SLIDE_27_

다양한 할인 행사
Event area
_SLIDE_28_

메가마트의 상품으로 요리를 하여
신선함과 품질을 알리며 요리비법 전수.
Promotion
_SLIDE_29_

직장인들을 위한 배려
무인 민원 발급기
_SLIDE_30_
QR code
스마트폰으로 행사 정보 확인
주문도 가능
_SLIDE_31_

Arrangement
주력상품에 대한 배치 공간
_SLIDE_32_

안내소와 교환, 환불의 공간 분리
Arrangement
_SLIDE_33_

주차장에 있는
문화센터와 가전 서비스센터
Fault
_SLIDE_34_

결론을 내리자면 남천점의
핵심 타켓만을 위한 책략 중심이다.
대형마트
_SLIDE_3_

분석은 많은 소매업태 중에서
생존을 위한 필수책략이 되어가고 있다.


레포트/경영경제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형마트 메가마트 상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Retailing Management
_SLIDE_2_
요즘 가장 흔히 보이는 건물이 아닐까 싶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상품 공간의 최소화
가족단위가 오랫동안 머물 장소 최소화
푸드 코너의 최소화
Fashion 거리의 타켓은 30대-40대
주차 안내 요원의 필요성
_NOTES_1_

13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메가마트,상권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설명
순서
대형마트,메가마트,상권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Hauz deco
_SLIDE_13_

보기 좋게 집 꾸미는 일
Home fashion
_SLIDE_14_

디자인 대비 적당한 가격
Reasonable price
_SLIDE_15_

백화점 스타일의 아울렛 매장
Fashion street 545
_SLIDE_16_

다양한 기능
Rest area
_SLIDE_17_

할인점의 재해석. 디자인, 수많은 의류 매장들.
Value up
_SLIDE_18_

입구를 들어오면
제일 먼저 볼 수 있는 건강 식품
Well-being Planning
_SLIDE_19_

수입 음료 카테고리.
제품의 깊이가 낮은 가전기기.
Others
_SLIDE_20_

생존하기 위해서는
분석, 분석, …(skip) 그리고 분석만이 살 길이다.

이용약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