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이용약관

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24 14:18

본문




Download : 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1_
└경쟁사 vs. 디젤


for successful living
성공적인 삶을 위하여

북한의 현실
포스터 속 밝은 표정
지금 탈출하세요!
DIESEL
_SLIDE_12_
└경쟁사 vs. 디젤
DIESEL


for successful living
성공적인 삶을 위하여

먹을 것이 없는 현실
Lucky gum
껌 광고
_SLIDE_13_

for successful living
성공적인 삶을 위하여

굶주린 북한 주민
Lucky diet
└경쟁사 vs. 디젤
DIESEL
_SLIDE_14_
└경쟁사 vs. 디젤
DIESEL


for successful living
성공적인 삶을 위하여

굶주린 북한 주민
Lucky ice cream
_SLIDE_15_
└경쟁사 vs. 디젤


for successful living
성공적인 삶을 위하여

북한 약국
Lucky pill
(마약)
DIESEL
_SLIDE_16_
└경쟁사 vs. 디젤
DIESEL


for successful living
성공적인 삶을 위하여

Stop crime now
범죄는 그만
_SLIDE_17_
└경쟁사 vs. 디젤
디스퀘어드 2

디젤 보다
가격적인 면,
네임벨류가
상위 브랜드
브랜드의 이미지 강조
DIESEL
_SLIDE_18_
└경쟁사 vs. 디젤
돌체 앤 가바나

디젤 보다

설명
,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3 )


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젤,마케팅전략,광고마케팅,청바지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젤 마케팅전략 광고마케팅 청바지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_SLIDE_1_
D I E S E L

_SLIDE_2_
└CONTENTS
1. 디젤 광고의 탄생 배경
2. 디젤과 경쟁사의 광고 marketing
3. 디젤광고의 특성(特性)
4. 디젤 광고에 대한 반응
DIESEL
4. 디젤의 성과 & 결론
_SLIDE_3_
└디자인 철학
창의적이고
재능 있는
혁신자들을 선발
Dynamic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옷
만들고자 함
디자이너의 자유와
독립적 개성을 존중
세계적인 상품창조를 위해 여행과 조사를 통한 영감 제공

DIESEL
_SLIDE_4_
└Renzo Rosso의 경영방식
디자인 팀에게 전적으로 자율권 부여
자유로운 작업 환경
(직원들은 슬리퍼 신고 회사 출근)
회사에 대한 깊은 애정
‘디젤은 나의 회사가 아니라 나의 삶이다’
DIESEL
_SLIDE_5_
└Renzo Rosso의 경영방식
[자선활동에도 힘쓰는 렌조 로소]
에이즈 연구재단 amfAR 에
참석한 렌조 로소 이날 자리에서
15만 달러를 선뜻 기부

광고 속에 등장하는 에이즈 문제,
인종차별, 환경문제 등과 관련하
여 사회적 문제에 관심을 가짐.
DIESEL
_SLIDE_6_
DIESEL
└광고에 대한 Renzo Rosso의 생각
1. 정 보
2. 개방된 문화
3. 시장에 대한 철저한 지식
4. 선 별 력
▶ 광고가 최상일 때, 그것은 디젤과 상품이 연관시키는
깊은 느낌을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다아
_SLIDE_7_
└디젤 광고의 요점
일시적 유행은 따르지 않고
독창성 중시
혁신적, 급진적
패션 스타일 지향
한정된 매체(카달로그, MTV)공략을 통한 성공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광고
DIESEL
_SLIDE_8_
└디젤 광고의 요점
디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광고의 성격

“시장과 대중을
놀라게”

-사회적문제 캠페인식 광고를 통한 참여의식 제고


“생각의 유도”
- 지적인 호기심을 가진…(省略) 젊은 영혼을 겨냥
DIESEL
_SLIDE_9_
└경쟁사 vs. 디젤
DIESEL


Human after all
가상 미래를 보여줌

미래에 인간은
탁자조립도 못하는
바보가 될 수 도 있다아
_SLIDE_10_
└경쟁사 vs. 디젤
DIESEL


Human after all
가상 미래를 보여줌

비행 가능한 차가
있어도 조작 못해서
끌고 다닌다.

이용약관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