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戰略) 분석, 인천국제공항 marketing 전략(戰略) (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戰略) 방향제안 report >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용약관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戰略) 분석, 인천국제공항 marketing 전략(戰略) (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2-11 14:48

본문




Download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략(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방향제안 레포트.docx






%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1_.gif %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2_.gif %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3_.gif %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4_.gif %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5_.gif %20경영전략분석,%20인천국제공항%20마케팅전략(STP,7P)분석,%20인천국제공항%20향후전략%20방향제안%20레포트_docx_06_.gif
순서




설명



Download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략(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방향제안 레포트.docx( 71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략(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방향제안 레포트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분석,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략(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방향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 인천국제공항 마케팅전략 STP P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 방향제안 레포트


인천국제공항

경영 마케팅事例분석

` 목차 `

1. 인천국제공항 기업개요 (기업紹介(소개))

2. 기업비전

3. 환경 분석 (3C분석)
(1) 항공 산업 분석
(2) 항공서비스 분석
(3) 고객분석
(4) 경쟁사 분석
(5) 자사분석
- 주요 성공요인
- 경영시스템 분석

4. 인천국제공항 STP 책략
(1) Segmantation(세분화)
(2) Targeting(표적시장 선정)
(3) Positioning

5. 인천국제공항 마케팅 7Ps (Marketing Mix) 책략분석
(1)Product (제품)
(2)Price (가격)
(3)Place (경로)
(4)Promotion (촉진책략)
(5)Process (과정)
(6)People (사람)
(7)Physical evidence (물리적 근거)

6. 인천공항이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제안

1. 인천국제공항 기업개요 (기업紹介(소개))
21 세기(世紀) 는 정치 경제 및 사회의 급격한 변화와 산업수준의 고도화에 따라 점차 그 교역 관광과 서비스산업이 발전할 것이며 그에 따라 항공교통 수단에 대한 요구가 더욱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향후 제2단계 공사가 마무리되는 2020년 이후에는 현 활주로 2개가 4개로 증대되며, 여객 터미널 규모 875㎢, 여객수 1억 명, 화물 700만 t, 운항 횟수 53만 회(연)로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국제공항은 지난 2001년 3월 개항 이래 10년의 운…(투비컨티뉴드 ) 영과정을 거치며 현재 국제화물 세계 2위, 국제여객 세계 10위권에 선정되었으며 이에 그치지 않고 최근 영국의 항공서비스 전문 리서치 기관인 `스카이 트랙스`가 선정한 2009 최우수 공항상을 수상한 바 있다아 또, 국제공항협의회(ACI)의 세계 최우수 공항상을 연속 수상하였으며 미국 글로벌트래블러지의 세계 최고공항으로 3년 연속 뽑히는 등 굵직한 상을 모두 휩쓸며, 서비스와 운영, 물류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세계 정상급 공항으로 꾸준히 성장해가고 있다아
구분
국제공항
설립연도
1992년 11월
소재지
인천 중구 운서동 2172-1
관제탑 높이
100.4m
부지면적
5만 6202㎢(1,700만 평)
여객 터미널
49.59㎢(15만 평)
여객
2,700만 명/년
화물
170만 t/년
활주로
길이 3.75km, 너비 60m, 두께 105cm(2개), 활주로 간격 414m

2. 기업비전
구분
내용
안 전
안전(및 보안)은 공항운영이 가장 기본적인 가치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실현하는 기반으로 이를 항상 최우선의 가치로 추구
전문성
공항시설(H/W)과 운영노하우(S/W)를 모두 포함하는 concept(개념)
최신의 공항시설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전문 인력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새로운 최고의
만족
고객이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넘어선 기쁨을 창조
역량강화
Peer Group(홍콩, 창이, 스키폴, 히드로 등)에 대한 지속적인 벤치마킹과 인적자원에 대한 끊임없는 교육훈련을 통해 경쟁공항보다 한 차원 높은 전문성 확보
창의적 노력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글로벌 마인드를 바탕으로 임직원의 탁월한 전문성을 유지, 발전시킴으로써 고객을 위해 지속적인 가치(sustainable value)를 창출
글로벌 공항기업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핵심 전문 인력의 육성 및 성과에 기반한 최상의 보상을 통해 고객과 직원 모두를 만족시키는 초우량 글로벌 공항기업으로 도약
Global Tap 5
Air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戰略) 분석, 인천국제공항 marketing 전략(戰略) (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戰略) 방향제안 report




인천국제공항,경영전략,인천국제공항,마케팅전략,STP,P,인천국제공항,향후전략,방향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인천국제공항 경영전략(戰略) 분석, 인천국제공항 marketing 전략(戰略) (STP,7P)분석, 인천국제공항 향후전략(戰略) 방향제안 report
다. 1992~2000년까지 8년간의 제1단계 공사가 완성되어, 연간 17만 회의 항공기 운항을 통해 2,700만 명의 여객과 170만 t의 화물을 수송하게 되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인천 국제공항은 동북아시아 항공수요를 수용하고 나아가 국제항공교통의 허브(Hub)를 이루는 것을 목적으로 건설 되었다.
인천국제공항은 영종도와 용유도 사이를 매립하여 1992년 착공, 8년 4개월 만에 총공사비 7조 8,000여 억 원이 투입되어 2001년 3월 29일 개항하였다.

이용약관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