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광고기획제작 project물[2]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공통 특수 .. > 광고/제휴문의

본문 바로가기


광고/제휴문의

64광고기획제작 project물[2]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공통 특수 ..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20 15:47

본문




Download : 64광고기획제작 과제물[2].hwp





광고의 효과(效果)를 보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된다된다.


방송통신/영상학과
순서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공통
특수 효과(效果) 광고의 효과(效果)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쇼 .

Ⅰ. 특수효과(效果) 광고
Ⅱ. 특수효과(效果) 광고의 제작기법
1. 화면분할(Split Screen) 기법 광고
2. 슈퍼타이틀(Super Title) 기법 광고
3. 애니메이션(Animation) 기법 광고
1) 셀(cel) 애니메이션 광고
2) 종이인형 애니메이션 광고
3) 클래이메이션(claymation) 광고
4) 합성 애니메이션 광고
4. 크로마키(Chroma-Key) 기법 광고
5. 컴퓨터그래픽 기법 광고
Ⅲ. 특수효과(效果)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Ⅰ. 특수효과(效果) 광고
광고는 크게 모델, 제작기법, 음악 등 세 가지 요소가 갖춰져야 완성된다된다. 유명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와 새로운 제작기법을 활용하는 것이다. 그 요소들은 한 광고를 다른 경쟁사와 差別화 시킬 수 있는 열쇠가 되기도 한다. 고도의 제작기술력과 과감한 표현 방법이 멋진 영상과 어우러져 극적 효과(效果)를 자아내기 위해 동원된다된다. 즉, 광고를 보는 소비자에게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되고 있따
이 처럼 광고에서 화면분할 기법은 소비자에게 보다 확실한 정보를 주면서도 제작자의 크리에이티브에 따라 독특한 연출로 제품의 우수성을 부각시키는데 높은 효과(效果)를 거둘 수 있는 광고기법이다. 그 요소들은 한 광고를 다른 경쟁사와 差別화 시킬 수 있는 열쇠가 되기도 한다. 유명 모델을 이용하는 경우 막대한 모델료를 지불해야 한다는 부담이 있는 반면 새로운 제작기법을 활용하면 시각적인 효과(效果)를 거둘 수 있다는 長點이 있따
최근 광고는 영상세대인 신세대들의 시선을 붙잡기 위해 특수영상 처리기법을 대거 도입하는 추세다.

2. 슈퍼타이틀(Super Title) 기법 광고

[슈터타이틀 기법]
슈퍼타이틀(Super Title) 기법 광고는 일반적으로 광고의 끝부분에 이용되는데 화면 가득히 중요한 판매 메시지를 활자로 나타낸다. 유명 모델을 이용...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공통
특수 효과(效果) 광고의 효과(效果)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쇼 .

Ⅰ. 특수효과(效果) 광고
Ⅱ. 특수효과(效果) 광고의 제작기법
1. 화면분할(Split Screen) 기법 광고
2. 슈퍼타이틀(Super Title) 기법 광고
3. 애니메이션(Animation) 기법 광고
1) 셀(cel) 애니메이션 광고
2) 종이인형 애니메이션 광고
3) 클래이메이션(claymation) 광고
4) 합성 애니메이션 광고
4. 크로마키(Chroma-Key) 기법 광고
5. 컴퓨터그래픽 기법 광고
Ⅲ. 특수효과(效果)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Ⅰ. 특수효과(效果) 광고
광고는 크게 모델, 제작기법, 음악 등 세 가지 요소가 갖춰져야 완성된다된다.
요즘 나오는 광고 중 특수효과(效果)를 사용하여 제작된 광고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더 많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다양한 아…(생략(省略)) 이디어와 기술력으로 제작된 광고들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따

Ⅱ. 특수효과(效果) 광고의 제작기법

1. 화면분할(Split Screen) 기법 광고

[화면분할 기법]
화면분할(Split Screen) 기법광고는 화면이 보통 반으로 나뉘어 두 화면을 동시에 보여주는 특수효과(效果)이다.
화면분할 기법을 이용한 실제 광고들의 예를 들면 삼성카드의 `마이 라이프, 마이 프라이드` 시리즈 광고에서는 분할된 화면의 한 쪽에는 외식을 즐기는 동건이라는 글자와 함께 그에 걸 맞는 상황이 연출되는 장동건의 모습과 다른 쪽 화면에는 쇼핑을 즐기는 나영이라는 글자와 함께 즐겁게 쇼핑하고 있는 상황을 보여주는 이나영의 모습이 함께 보여지며 외식할 때 더블 포인트 해택이 있는 카드와 쇼핑할 때 더블 포인트 해택이 있는 카드의 두 가지 서비스를 함께 紹介(소개)하고 있따 다음 시리즈 역시 같은 모델과 함께 동일한 형식을 취하면서 서비스 내용만을 바꾸어 紹介(소개)한다.
광고의 예를 들면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들이 담긴 사진과 사진 속 아이

Download : 64광고기획제작 과제물[2].hwp( 26 )


광고기획제작,물,미디어영상학과,학년,광고기획제작공통,특수,영상학과,방송통신

설명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공통 특수 效果(효과) 광고의 效果(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 Ⅰ. 특수效果(효과) 광고 Ⅱ. 특수效果(효과) 광고의 제작기법 1. ..

64광고기획제작 과제물[2]_hwp_01_.gif 64광고기획제작 과제물[2]_hwp_02_.gif 64광고기획제작 과제물[2]_hwp_03_.gif 64광고기획제작 과제물[2]_hwp_04_.gif 64광고기획제작 과제물[2]_hwp_05_.gif 64광고기획제작 과제물[2]_hwp_06_.gif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공통 특수 효과 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 Ⅰ. 특수효과 광고 Ⅱ. 특수효과 광고의 제작기법 1. .. , 64광고기획제작 과제물[2]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공통 특수 ..영상학과방송통신 , 광고기획제작 물 미디어영상학과 학년 광고기획제작공통 특수





64광고기획제작 project물[2]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공통 특수 ..

다. 유명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와 새로운 제작기법을 활용하는 것이다. 광고계에서는 이 새로운 시각적 장치를 찾는 움직임이 활발히 벌어지고 있따 [새롭게, 좀 더 새롭게]라는 기치 아래 다양한 특수효과(效果)를 도입해 시각적 충격(visual scandal)을 던지려는 시도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것이다.
광고의 효과(效果)를 보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된다된다. 슈퍼 타이틀(Super Title)은 광고의 내레이터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다시 한 번 광고의 메시지를 강조하는 효과(效果)를 만들어 내는데, 이는 여러 광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고 효과(效果)이다. 예를 들어, 사람이 달려오는 지하철로 뛰어들어 자살을 한다든지, 고층 빌딩이 와르르 무너진다든지 하는 현실적으로 촬영이 불가능한 것을 특별한 장치와 기술로 만들어 내는 것이 바로 특수 효과(效果)다. 이것은 두 가지의 제품을 비교하거나 어떤 이슈에 대한 두 가지 측면을 보여 줄 때 주로 사용하는 기법이다.

광고/제휴문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