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strategy) 제안 PPT > 광고/제휴문의

본문 바로가기


광고/제휴문의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21:53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pptx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pptx( 14 )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_pptx_01_.gif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_pptx_02_.gif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_pptx_03_.gif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_pptx_04_.gif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_pptx_05_.gif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strategy) 제안 PPT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상황분석
이니스프리 introduce및 history(역사)
이니스프리의 실태분석
이니스프리의 커뮤니케이션 실태
업계선두로 급성장한 더페이스샵
目標(목표)소비자 분석
제품 구매 시기분석
이니스프리 SWOT분석
마케팅 目標(목표)설정
광고 目標(목표)

`2` 매체기획
매체 目標(목표)
目標(목표)수용자
광고예산설정
이월效果
스케줄링
이월效果 & 스케줄링
미디어 믹스 계획
-TV를 이용한 광고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광고
-잡지지면광고
Creative Paper
_SLIDE_3_
이니스프리 introduce및 history(역사)
이니스프리의 실태분석
이니스프리의 커뮤니케이션 실태
업계선두로 급성장한 더페이스샵
目標(목표)소비자 분석
제품 구매 시기분석
이니스프리 SWOT분석
마케팅 目標(목표)설정
광고 目標(목표)
`1`상황분석
_SLIDE_4_
_SLIDE_5_
대한민국의 기업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introduce및 history(역사)
출처 : 이니스프리
_SLIDE_6_
이니스프리의 실태분석

자료(data) :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단위:10만원
2013
2012
2013
전년 대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시장 점유율은 12%로 낮은 상황
한편, 브랜드 최초 상기도는 20%로
시장에서 2위를 차지
이니스프리는 2030여성들 사이에서 인지도는 높지만
구매로까지 이어지지는 않고 있는 실정
_SLIDE_7_
Teaser 형식-관심집중 (런칭전)
신제품 인지를 위한 광고(런칭후)
구매동기 강화
브랜드 강화- 자연주의 이미지 중시
좋은 성분의 재료 활용 제품 기능 강조

이니스프리의 커뮤니케이션 실태
미샤의 커뮤니케이션 실태
온,오프라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고객참여와 함께 열린 마케팅
한 발 앞선 기획력 어필
뷰티넷에서의 품평단, 마니아 구축
적극적 활동을 유도해 고객들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반영
_SLIDE_8_
거대 자본력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광고 커뮤니케이션.
유명모델의 …(투비컨티뉴드 ) 이미지와 제품
자연이미지 활용, 제품의 스토리 창조
업계선두로 급성장한 더페이스샵

인기 아이돌 스타를 내세운 전면적인 TV광고
이니스프리 보다 높은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유지
에뛰드 하우스
_SLIDE_9_
目標(목표)소비자 분석
김소희, 22세, 대학생
김진아,27세, 프리랜서
_SLIDE_10_
kobaco
20,30 대 여성은 텔레비전 매체를 주로 이용
目標(목표)소비자 분석
이니스프리를 주로 이용하는 20,30대 여성은
_SLIDE_11_
2030 여성의 경우 잡지와 스마트 폰 이용이 높으며, 드라마와 예능을 보는 비중이 높음

드라마나 예능 재방송을 봄
즐겨보는 드라마는 주로 미니시리즈(상속자들 등)
예능은 무한도전 , 라디오스타
이동 중에는 주로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 메신저 사용

On style 의 Get It Beauty, 잡지에 나오는 제품에 큰 흥미

카페 등에 갈 때면 쎄씨, 얼루어 등 잡지를 꼭 보는 편

MBC 무한도전, KBS 개그콘서트, KBS 드라마 비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등
目標(목표)소비자 분석
김소희, 22세, 대학생
김진아,27세, 프리랜서
_SLIDE_12_

제품 구매 시기분석
출처 : 화장품 숍, 세일 안 하는 날은 언제, 뉴스토마토, 20130214, 김희주
LG생활건강 관계자,
`원브랜드숍은 일반적으로 같은 상권에 모여 있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하다“
`세일을 하지 않으면 가맹점주들뿐 아니라 소비자들로부터도 요청이 들어온다“
`세일을 하면 평소보다 매출이 mean or average(평균) 3배 정도 잘 나오기 때문에 세일을 포기할 수도 없는 상황`
국내 화장품 업체 간 경쟁이 워낙 치열
세일기간에만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의 증가
경쟁사가 세일을 진행할 경우 모른 척 할 수는 없다는 입장
_SLIDE_13_
친환경소재로
친환경적인 이미지 구축

고객 충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strategy) 제안 PPT

설명

순서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
이니스프리,innisfree,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과,이니스프리,광고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다.

광고/제휴문의 목록

Total 2,4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