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옥션(Auctio)마케팅책략,옥션 online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 광고/제휴문의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광고/제휴문의

[new] 옥션(Auctio)마케팅책략,옥션 online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6 21:37

본문




Download : [2000원]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지나치게 젊은 층 위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아
개개인의 거래에서는 서로의 신뢰부족으로 구매를 꺼린다. 2005년에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을 위하여 `장애인창업스쿨`, `사랑의 e가게` 등을 운영하고 있다아

(2) 경영 이념
① 목표(goal)
우리 모두는 풍요롭고 효율적인 시장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② 비전
첫째, 글로벌 경제 민주주의 이념을 가집니다.
제품의 테스트가 불가능하다.
확실하다고 평가받고 있는 수익모델이다.
넷째, 평범한 개인도 …(생략) 기업과 동등하게 경쟁할 수 있습니다.
③ 가치
첫째, 우리는 모든 사람이 근본적으로 선하다고 믿습니다.
공격적인 마케팅(메일, 파워셀러, 고정가격 판매, 수수료 변경)을 쓰고 있다아
상품을 자신이 원하는 가격으로 구입가능(경매를 통하여 물품을 구입함으로써 자신이 제시하는 가격에 물품 구매 가능)하다.
재미있는 광고, 기발한 이벤트가 많다.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 업계 최초로 회원 1천만 명,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했으며, 하루 130만 명 이상이 방문, 20만 건 이상의 경매가 진행되고 있다아
컴퓨터, 가전, 의류, 화장품, 가구, 식품, 서적, 자동차 등 약 20개 카테고리가 있으며, 천원 경매, 공동 경매, 우리들의 중고세상, Gift코너, 명품...

옥션(Auction)
마케팅 전략

목 차
1. 기업 紹介(소개)
(1) 기업 개요
(2) 경영 이념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7P

결론
事例 기업 : 옥션(Auction)

1. 기업 紹介(소개)

(1) 기업 개요
1998년 4월 국내 최초의 인터넷(Internet) 경매 사이트로 시작하여 현재 경매는 물론 즉시구매, 고정가격 판매 등 다양한 방식으로 물품을 구매 또는 판매할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Marketplace이다.

옥션(Auctio)마케팅책략,옥션 online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_.gif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_.gif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_.gif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_.gif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_.gif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_.gif

Download : [2000원]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91 )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옥션 Auctio 마케팅전략 옥션 온라인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옥션(Auctio)마케팅책략,옥션 online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옥션(Auction)
마케팅 전략

목 차
1. 기업 紹介(소개)
(1) 기업 개요
(2) 경영 이념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7P

결론
事例 기업 : 옥션(Auction)

1. 기업 紹介(소개)

(1) 기업 개요
1998년 4월 국내 최초의 인터넷(Internet) 경매 사이트로 시작하여 현재 경매는 물론 즉시구매, 고정가격 판매 등 다양한 방식으로 물품을 구매 또는 판매할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Marketplace이다.
저가의 금액 상품 배송 시 대부분 운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고 있다아
경쟁업체와 비슷한 콘텐츠로 변별력이 떨어진다(다른 업체들에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너무





순서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2001년 2월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업체 e-Bay를 대주주로 영입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났다. 2001년 2월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업체 e-Bay를 대주주로 영입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났다.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우리나라 경매 사이트의 대표)를 가지고 있다아
업체와 다양한 제휴를 통한 다채롭고 활발한 마케팅을 한다.
둘째, 우리가 만들어 가는 시장은 고객이 결정합니다.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 업계 최초로 회원 1천만 명,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했으며, 하루 130만 명 이상이 방문, 20만 건 이상의 경매가 진행되고 있다아
컴퓨터, 가전, 의류, 화장품, 가구, 식품, 서적, 자동차 등 약 20개 카테고리가 있으며, 천원 경매, 공동 경매, 우리들의 중고세상, Gift코너, 명품코너 등 스페셜코너도 운영되고 있다아
2004년 12월 몰 인 몰(mall-in-mall) 방식의 `옥션스토어`를 오픈해 인터넷(Internet)상의 단독 매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아 특히, 옥션은 신제품뿐만 아니라 중고품, 재고품 등 다양한 형태의 물품을 판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소자본 창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아
옥션은 온-라인 창업희망자들을 위한 판매자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데, 2004년에만 약 3만 5천 명이 교육에 참가했다.
2005년 말 기준으로 등록 회원 수는 1,550만 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경매 사이트이다.
인터넷(Internet) 인구의 대다수인 젊은 층이 주 고객(앞으로의 꾸준한 성장성)이다.
셋째, 누구나 팔기 위해 물건을 제공하면 어느 곳의 구매자도 이를 공정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다섯째, 이 정직하고 개방적인 환경에서 최선을 다한다고 믿습니다.
둘째, 누구나 개성 있는 인격체로 인정하고 존중합니다.
넷째, 대접받기 원하는 대로 모든 사람이 상대방을 대할 것을 권합니다.
셋째, 누구나 상당히 기여할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2.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우리나라 최초의 인터넷(Internet) 경매 사이트이다.
여전히 수입을 광고와 낙찰수수료에 의존하는 편이다.
코스닥 등록(자금조달 용이, 기업 이미지 제고)이 되어 있다아
⑪ e-BAY와의 기업합병으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아

(2) 약점(Weakness)
광고와 낙찰수수료에 의존한 사업구조이다.
④ 사명
우리는 가능한 모든 것을 누구라도 사고 팔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다섯째, 정직과 효율이 보상받는 풍요롭고 개방적인 시장입니다.

광고/제휴문의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