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여행사,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광고/제휴문의

본문 바로가기


광고/제휴문의

모두투어,여행사,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14 18:07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 기세대로 라면 올 10월 에는 월 100만면의 외래객 방한 가능성도 있다고 조심스럽게 전망했다.
목표(目標)
_SLIDE_9_
가족여행의 증가
해외 여행의 증가
개별여행의 증가
외국인 관광객의 증가
배경조사
_SLIDE_10_
CNF
http://blog.naver.com/lucio65Redirect=Log&logNo=14xxxxxxxxxxx
출국자 수가 계속해서 증가 하고 있다아
해외 여행의 증가
_SLIDE_11_

올 추석연휴에는 해외여행을 계획한 가족이 크게 …(투비컨티뉴드 ) 늘었다. 해외여행객들이 몰리는 8월 여름휴가가 끝난 지
한 달도 되지 않았지만, 가족 여행객 증가로 추석연휴(9월8~14일) 기간 역시 해외로 떠
나려는 여행객 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아 아시아나 항공 관계자는 “특히 가족단위의 관광 수
요증가 로 동남아 항공편이 높은 예약률을 기록하고 있다”면 서 “9일 출발편의 경우 전통
적인 관광지인 푸껫, 방콕, 싱가포르, 씨엠립, 사이판 등이 90%가 넘는 높은 예약을 보이
고 있다”고 설명(explanation)했다.설명







모두투어,여행사,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모두투어,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모두투어,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모두투어,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여행사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모두투어,여행사,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모두투어 rename
_SLIDE_2_
1. 배경 및 목표(目標)

2. 시장 분석

3. 3C 분석
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4. SWOT 분석

5. 포지셔닝 맵

6. 네임의 컨셉

7. 네임의 전략(strategy)
8. 키워드 추출

9. 네임의 방향성

10. 네임안 5

11. 설문조사

12. 최종안
순서
_SLIDE_3_
22년 전통의 우리나라 최고
여행사 중 하나

2년 연속 서비스 부문 1위

_SLIDE_4_
그러나..
10년 넘게 여행 업계의 2등..
_SLIDE_5_

why
과거 보수적 경영방침

(하나투어의 경우 종업원 지주제, 스톡옵션 제도,같은
공격적이고 창의적 경영을 보임)
Communication의 부족
경쟁사와 비슷한 네임
스톡옵션 이란

기업이 근로자의 의욕을 고취 시키기
위해서 임직원들에게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 자사의 주식을 일government 분
매입 혹은 처분 할 수 있도록 근로자에게
권한을 부하는 것
_SLIDE_6_

네임의 drawback(걸점)
경쟁사인 하나투어와 차별화 되지않음
글로벌 세대에 맞지 않는 식상한 네임
“투어”라는 단어에서 모두 투어 보다는
경쟁업계인 1위 하나투어가 연상됨
_SLIDE_7_
定義(정이)

차별화되지 않고 식상한 네임
차별화되고 세련된네임

_SLIDE_8_
업계 1위인 하나투어와의
격차를 줄여 업계 1위가
되겠다.


방한 외국인 증가
방한 외국인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아
_SLIDE_13_
캠핑의 증가 및 개별여행의 증가
여행형태를 살펴보면 개별여행 형태는 3.8% 증가한 반면, 단체여행 형태는 1.0%, 감소한 것으로 나타남.(2007년 기준)
[출처] 여행시장분석 (중앙대학교 e비즈니스 8조) |작성자 허진희
http://cafe.




레포트/경영경제

,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모두투어,여행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회사원 김모(36)씨는 “추석 연휴에 3일 일정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와이프와 세부로 여행
을 간다”면 서 “부모님은 첫 해외여행을 가는 것인데 편안한 여행이 되고 좋은 추억을 많
이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가족여행 및 해외여행의 증가
출처 : 여행신문
연휴에 여행을 가는 가족이 증가하고 있다아
_SLIDE_12_

여행정보신문
한국 방한 외래객 월 1백만명 돌파 기대
8월 방한 외래객 사상 최초로 92만명 전망
中國 및 일본은 물론 동남아 관광객 월등
한국 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 8월 한 달간 한국을 방문한 외래관광객이 사상 최초로 90만명 을 넘겨 92만명 선이 될 것으로 예상 되고 있다아
이재경 마케팅 본부장은 상반기 위기 상황 발생 이후 국내 여행업계 와 공동으로 쇼핑 관광, 한류관광, 등 위기를 efficacy적으로 극복 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을 집중 전개하여, 사상 최대의 월 단위 방한객 숫자를 기록하게 됐다.

광고/제휴문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