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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창작소설 독후감 하늘을 나는 달팽이에 관한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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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2-10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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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한번 입을 다물지 못하는 일을 경험했다. 그러나 최근 그 수가 늘어나면서 자가생식으로 태어난 비행달팽이는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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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배출되는 곳은 크게 두 곳이다. 즉 습기가 있어야 생활이 가능하다. 비행달행이는 비행기의 비행원리와 같은 터보제트(turbo jet)에 의해서 비행이 이루어진다. 달팽이는 자웅동체( 雌雄同體, hermaphrodite)이지만 자가수정(自家受精, autogamy )은 하지 않는 것이 본성이다. 이것은 뜨게 하는 힘인 양력(揚力, lift )을 위해 사용된다. 그것은 날아다니는 달팽이였다. 아레시보 달팽이는 압축기관과 노즐형태의 항문과 구멍으로 지상에서 약 10cm까지 부양하여 최고 20cm/s까지 이동할 수 있다아

[생식(生殖, reproduction )]
비행능력은 `완전유전(完全優性, complete dominance)`의 성질이 있다아 즉, 비행능력이 있는 달팽이로 태어나기 위해선 부모가 모두 비행달팽이여야만 한다는 것이다. 등에 나선의 집을 가진.
‘나는 달.팽.이 (이하 비행달팽이, Fly Snail)’
이제 더 이상 그들은 거북이를 보고 `우와 졸라 빨라!` 라고 말하지 않는다. 시각은 약간의 명암만 구별 할 수 있으며, 지능은 반복훈련으로 `학습(學習, learning)`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다아 선캄브리아대(先-代, Precambrian Eon) 초기에 출연하였으므로 적어도 30억년의 역사(歷史)를 가지고 있다아

[비행 特性]
아레…(투비컨티뉴드 ) 시보 비행달팽이와 큰붕달팽이는 일반적 特性은 거의 같지만, 하나만이 다르다. 습지를 좋아하고 야행성(夜行性, nocturnal)이나, 비 오는 낮에도 활동한다. 바로 비행능력이 그것이다. 그들은 비행을 위해 신체적인 변이가 발생하였다. 다른 하나는 배 쪽으로 이동하여 역시 노즐 형태를 띤 구멍을 통해 배출된다. 추우면 겨울잠(冬眠, winter sleep)을, 건조해지는 여름에는 여름잠을 잔다. 비행달팽이 기관 중 로터리압축기(rotary compressor)의 원리로 작동되는 공기 압축에 관여하는 기관(이하 압축기관)이 있다아 비행달팽이는 호흡 후 남은 공기와 이산화탄소를 압축기관에 통과시켜 고압의 압축가스를 만들어 배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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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문]
내가 꿈에도 그리던 푸에르토리코(Puerto Rico)의 아레시보 천문대(Arecibo Radio Observatory)를 갔을 때의 일이다. 이는 새의 그것과 같은 이치이다. 생물학적으로는 연체동물 복족류(腹足類) 병안목(柄眼目) 달팽이과에 속한다.

[일반적 特性]
아레시보의 비행달팽이는 브라질이 본주거지로 알려진 `큰붕달팽이`와 동일한 외형을 가지고 있으며, 큰붕달팽이에서 돌연변이 혹은 진화 되어졌을 것으로 추측된다. 처음에는 파리가 아닌가 생각했지만, 그건 분명 달팽이였다. 정말 꿈에 그리던 아레시보에 오니 꿈에나 있을 것 같던 하늘을 e나는 달팽이를 볼 줄이야.. 이제부터 비행달팽이에 생소한 이들을 위해 일반적 특징과 생식, 비행방법, 변이에 관한 가설 등을 紹介하려한다. 하나는 수뇨관(輸尿管, ureter)을 타고 항문(肛門, anus)으로 이동한다. 겨우 중학생 견학단에 묶여 지구최대(지름 300m)의 전파망원경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구경하고 있을 때였다. 식물의 잎을 주로 먹으며 왕성한 식욕을 가지고 있고, 두 쌍의 더듬이(觸角, antenna)로 보고 느낀다. 하지만 비행이라는 큰 능력을 위해서 그들은 자가생식을 하기도 하여 비행 달팽이 유전자를 보존한다. 아마 우리들을 비롯한 많은 생물을 보고 `아직도 2차원적으로 이동하는 것들이 있구나..` 라고 비웃지 않으면 다행일 것이다. 달팽이 항문은 원래 배 아래쪽에 있지만, 비행달팽이의 항문은 뒤쪽을 향하고 있다아 이곳으로 빠져나온 압축가스는 뒤로 분사되어 앞으로 가는 힘인 추력(推力, thrust )으로 이용된다. 그리고 보다 큰 추력을 만들기 위해 항문 앞쪽은 노즐(nozzle) 형태를 띠고 있다아 비행 초기에 압축공기와 함께 배설물을 모두 배출하여 비행 시 보다 가볍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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