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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 옴므의 판촉활동을 통한 기업의 프로모션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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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2-09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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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관심 바랍니다.
3)리베이트
리베이트는 쿠폰과 같은 기능을 하는 것이지만 고객이 상품을 구입했다는 증서나 서류를 제조업자에게 보내면 제조업자가 우편이나 다른 수단을 통해 상품가격의 일부를 반환하여 주는 것을 말한다.(각주,인용문 있음) , 헤라 옴므의 판촉활동을 통한 기업의 프로모션관리경영경제레포트 , 헤라 헤라옴므 판매촉지 판촉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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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헤라 옴므의 판촉활동을 통한 기업의 프로모션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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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
5) 경 품
경품(premium)은 소비자가 특정상품을 정상가격으로 구입할 때, 무료로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상품을 말하는 것으로, 유
다.
4) 소액포장할인
소액포장할인(price packs)은 정규가격에서 일정금액이 할인된 금액을 제시하고 이것을 포장이나 표찰에 표시하여 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말하며 단기판매를 증진시키는 데 매우 效果(효과)적이다.
2) 쿠 폰
쿠폰(coupon)은 소비자가 특정상품을 구입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되는 증서를 말한다. 광고가 전체 표적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데에 반해서 판매촉진은 고객마다 알맞은 촉진수단을 사용할 수 있따 이런 이유 때문에 판매촉진은 다양성(variety)과 융통성(versatility)를 갖고 있따 Shultz and Robinson은 판매촉진이 즉각적인 판매의 달성을 주된 목적으로 고객, 유통업자, 판매원에게 부여하는 동기부여수단(incentive), 또는 직접적인 유인수단(direct inducement)이라 한다.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





Ⅱ 판매촉진의 수단3)

1. 소비자를 상대로 하는 판매촉진
소비자들의 상품구매를 유발 및 증진시키기 위한 활동으로 마케팅의 당기기(pull)전략(strategy)의 주요수단이라고 할 수 있따 소비자에 대한 판매촉진은 광고에 비하여 보다 직접적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advantage이 있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수단에 대해 살펴보면,

1) 견 본
견본(sample)은 소비자에게 소량의 상품 또는 시험적 사용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말하며 신상품 도입 시 效果(효과)적인 방법이지만,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 중 하나이다.(각주,인용문 있음)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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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판매촉진의 개황

Ⅱ 판매촉진의 수단

1. 소비자를 상대로 하는 판매촉진
2. 중간상을 상대로 하는 판매촉진

Ⅲ 헤라 옴므의 판촉활동을 통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1. 연구대상과 목표(goal)설정
2. 표적시장(목표(goal)고객)
3. 판촉내용
4. 效果(효과)
5. 한계점
6. 전략(strategy)

Ⅳ 결론

bibliography

부 록


<“헤라 옴므” 의 판촉활동을 통한 기업의
마케팅 연구>

목 차

Ⅰ 서론

판매촉진의 개황

Ⅱ 판매촉진의 수단

1. 소비자를 상대로 하는 판매촉진
2. 중간상을 상대로 하는 판매촉진

Ⅲ 헤라 옴므의 판촉활동을 통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1. 연구대상과 목표(goal)설정
2. 표적시장(목표(goal)고객)
3. 판촉내용
4. 效果(효과)
5. 한계점
6. 전략(strategy)

Ⅳ 결론

bibliography

부 록
Ⅰ 서론

판매촉진의 개황
판매촉진이란 마케팅믹스변수 중 하나인 촉진(promotion)에 포함되는 것으로 가장 대표적 촉진수단인 광고와 구별된다 미국의 마케팅학회가 내린 정의에 의하면 판매촉진은 인적판매, 광고, 홍보 등을 제외한 고객의 구매나 유통업자의 효율성울 자극하는 마케팅활동이라고 한다. 또한, 판매촉진이란 광고 및 홍보와는 다른 것으로 고객이나 중간상에게 상품을 구입하도록 설득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활동이라고도 한다. 1)
판매촉진은 판매를 유도하기 위한 단기적인 유인적(incentives)이거나 자극적(stimulation)인 수단이다. 또한 Rossiter and Percy는 판매촉진을 고객이 상품을 즉시 구입하도록 설계한 것으로, 본질적인 상품의 혜택보다는 외부적인 유인(external incentive)에 기초를 두며 …(To be continued ) 광고보다 더욱 직접적인 형태라고 설명하고 있따
이상의 여러 정의를 정리(整理) 하면 판매촉진이라 제품이 제공하는 기본적 편익이외의 부차적 이익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행동을 직접적으로 유도하는 기업의 활동이라 할 수 있따2)
이에 본 assignment 에서는 기업의 프로모션관리를 통하여 얻을수 있는 판매전략(strategy)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남성 화장품인 “헤라의 옴므”의 상품 판촉활동을 사전 근거로 하여 기업의 마케팅 전개 과정과 전략(strategy)등을 알아 보고자 하며 또한 이가 시사하는 점을 파악 하고자 한다...많은관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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