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샴푸시장 마케팅전략 및 analysis(분석) ,국내샴푸시장現況,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 >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국내샴푸시장 마케팅전략 및 analysis(분석) ,국내샴푸시장現況,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17 08:25

본문




Download : 국내샴푸시장 마케팅전략 및 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pptx






꾸준한 연구개발로 자연의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함으로써 고객에게 건강한 제 품을 제공하여
그 아름다움을 높이는데 그 목표(目標)가 있따

기업 목표(目標) : HEALTH & BEAUTY

기업 가치 : Oriental(동양주의)
Originality(정통주의) - 진정한
Beauty(아름다운) - 건강한
Human(인본주의) 고객의
Market Analysis
_SLIDE_10_
‘에스따르’
출시
Market Analysis
‘려’ 출시
[ 중소 기업 중앙회(2xxx) ]
_SLIDE_11_
S.W.O.T. Analysis

_SLIDE_12_

▷ Too many competitors
▷ Negative views on premium shampoo

▷ Smell of herbal medicine
S
T
W

▷ High quality
▷ Product Varieties
▷ Customizing Choices
▷ Possess Mania Fans

▷ Uncompetitive price

▷ Lack of distribution channel
▷ Growing #of depilation
Importance of prevention
O
S.W.O.T. Analysis
_SLIDE_13_
Strengths



다.





순서

국내샴푸시장 마케팅전략 및 analysis(분석) ,국내샴푸시장現況,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
국내샴푸시장,마케팅전략,국내샴푸시장,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국내샴푸시장 마케팅전략 및 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 , 국내샴푸시장 마케팅전략 및 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경영경제레포트 , 국내샴푸시장 마케팅전략 국내샴푸시장 샴푸시장 댕기머리샴푸 프리미엄샴푸 일반샴푸

Download : 국내샴푸시장 마케팅전략 및 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pptx( 71 )





레포트/경영경제
국내샴푸시장 마케팅전략 및 analysis(분석) ,국내샴푸시장現況,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_pptx_01_.gif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_pptx_02_.gif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_pptx_03_.gif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_pptx_04_.gif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_pptx_05_.gif %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_pptx_06_.gif
_SLIDE_1_
국내 샴푸시장 마케팅戰略 및 분석
_SLIDE_2_
_SLIDE_3_
Market Analysis
S. W. O. T Analysis
STP
4Ps
Problem
Conclusion
Contents
_SLIDE_4_
Market Analysis
_SLIDE_5_

기업 별 샴푸시장 점유율
최대 4000억
Market Analysis
제품 별 샴푸시장 점유율
[ 2xxx년 4월 누계, reference(자료) : 닐슨 ]
_SLIDE_6_

프리미엄 샴푸 시장과 브랜드 별 점유율
Market Analysis
[ KANTAR 소비자 패널 조사결과(2xxx) ]
_SLIDE_xxxxxx_

일반 샴푸시장 및 프리미엄 샴푸 시장 성장률

0
500
1,000
1,500
2,000
2,500
3,000
3,500
2005
2006
200xxxxxx
2008
2009
122
1,810
303
1,900
415
1,995
606
2,095
1,000
2,200

일반샴푸시장

프리미엄샴푸시장
(단위 :억원)
Market Analysis
200%
4.9%
[ reference(자료) : 닐슨 리서치, 샴푸 시장 분석 보고서(2009) ]
_SLIDE_8_

한국 탈모시장 성장률
100만 명 당 탈모시장 남녀비율
한국 탈모시장은 2조원이며, 성장률은 2004년 대비 100% 성장함.
탈모의 주요 Cause 은 도시화된 생활패턴이며, 향후 지속적인 성장세가 예상됨.
한국의 100만 명 당 탈모인구비율
20대, 30대 남성 여성의 비율이 가장 높음
0
100
200
300
400
500
600
~9세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여성

남성

0
2,000
6,000
10,000
14,000
18,000

10,341
2001년

20.000
2012년
’01-’12 CAGR 100%
(단위:억 원)
(단위…(skip) :명)
Market Analysis
[ reference(자료) : 한국탈모협회. 국민건강保險(보험) 관리 공단(2009) ]
_SLIDE_9_

- 기업연혁
1998.05 두리 화장품 설립
1999.12 댕기머리 헤어토닉 출시
2008.03 200xxxxxx년 시長點유율 1위 달성
2009.12 한국경제, 소비자 포럼 올해의 브랜드 대상
2xxx.04 2xxx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 기업 비전 :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회사소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