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블루오션 戰略, 마케팅戰略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재상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블루오션 戰略, 마케팅戰略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재상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7 18:45

본문




Download :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hwp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블루오션 戰略, 마케팅戰略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재상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블루오션%20전략,%20마케팅전략과%20성공배경,%20SWOT분석,%20운영현황,%20조직구성,%20인터넷마케팅%20조사분석_hwp_01_.gif %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블루오션%20전략,%20마케팅전략과%20성공배경,%20SWOT분석,%20운영현황,%20조직구성,%20인터넷마케팅%20조사분석_hwp_02_.gif %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블루오션%20전략,%20마케팅전략과%20성공배경,%20SWOT분석,%20운영현황,%20조직구성,%20인터넷마케팅%20조사분석_hwp_03_.gif %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블루오션%20전략,%20마케팅전략과%20성공배경,%20SWOT분석,%20운영현황,%20조직구성,%20인터넷마케팅%20조사분석_hwp_04_.gif %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블루오션%20전략,%20마케팅전략과%20성공배경,%20SWOT분석,%20운영현황,%20조직구성,%20인터넷마케팅%20조사분석_hwp_05_.gif %20성공적인%20경영전략%20및%20블루오션%20전략,%20마케팅전략과%20성공배경,%20SWOT분석,%20운영현황,%20조직구성,%20인터넷마케팅%20조사분석_hwp_06_.gif
순서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블루오션 戰略, 마케팅戰略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재상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세스코,성공적인,경영전략,블루오션,전략,마케팅전략과,성공배경,SWOT,운영,조직구성,인터넷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스코 성공적인 경영전략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 운영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블루오션 전략,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hwp( 21 )




Report
(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및 블루오션 전략(strategy), 마케팅전략(strategy)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現況, 조직구성, 누리망 마케팅 조사분석 )
목 차
1. 서 론
가. 세스코 기업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
2. 세스코 기업紹介
가. 세스코 기업 연혁 및 개황
나. 주요사업 부문
다.


2. 세스코 기업 紹介

가. 세스코 기업 연혁 및 개황

세스코는‘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주식회사 세스코가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전순표 대표이사가 1976.12.1에 창업하였다. 4P분석
3. 세스코기업 성공전략(strategy)
가. 세스코 존 운영을 통한 고객 신뢰 확보 및 관계마케팅 efficacy 창출
나. 세스코만의 유머경영(고객감동서비스)
다. 3D업종을 첨단기업으로 탈바꿈한 블루오션전략(strategy)
4. SWOT분석
5. 결 론

1. 서 론

가. 세스코 기업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

세스코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방제 전문회사로 국내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에 대한 국내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에 대한 ‘블루오션’창조efficacy의 극대화를 보여준 기업이다.



나. 주요 사업 부문

주요 사업 구분
내용
일반방제서비스
주거지역(Residential)
아파트단지 방제서비스/아파트 개별세대 방제서비스/
단독 세대방제서비스
공공건물(Commercial)
대형산업체 방제서비스/소규모음식점 및 마켓방제서비스
첨단 무인방제시스템
(ACS.Insect Inn)임대관리 운영
ACS(Auto Control System)
방제시스템
자동약제 분사시스템으로써, 병해충




다. 4P분석
3. 세스코기업 성공전략(strategy)
가. 세스코 존 운영을 통한 고객 신뢰 확보 및 관계마케팅 efficacy 창출
나. 세스코만의 유머경영(고객감동서비스)
다. 세스코는 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약자로서 전우주를 방제하겠다는 전우방제(全宇防除)의 의미를 담고 있다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 전문회사로 100,000여개의 연간계약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36개의 직영사업소와 1,000여명의 방제기술자로 운영하고 있다아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충방제 기술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전문 교육시스템을 구축으로 최고수준의 방제 전문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아 자동분무시스템/실서제/살충제 등 해충방제 관련 수십종의 특허를 보유하고, 해충 모니터링 시스템 / 자체경보 처리 시스템 / 고객 크레임 관리 시스템 등 전국통합 해충방제 전문 전산 시스템을 운영한다. 中國 진출을 처음 으로 해외시장에도 세스코의 저력을 넓혀나가려고 한다. 3D업종을 첨단기업으로 탈바꿈한 블루오션전략(strategy)
4. SWOT분석
5. 결 론













1. 서 론

가. 세스코 기업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

세스코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방제 전문회사로 국내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에 대한 국내기업으로서 새로운 시장에 대한 ‘블루오션’창조efficacy의 극대화를 보여준 기업이다. 고객서비스 불만의 요인을 사전에 예방하려고 노력할 뿐만 아니라 고객으로부터의 클레임 및 요구사항이 신속히 처리됨에 따라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었고 사원들의 3D업종으로 인한 이직률 증가라는 문제를 새로운 시각과 견해에서 성공적으로 탈바꿈하였고, R&D를 통하여 자체기술력 개발 및 발전으로 진정한 경쟁력과 시advantage유율 극대화의 발판으로 삼고 있다아 또한 신문의 지면광고와 공중파 광고를 통하여 기업브랜드 상승과 세스코맨으로 유명한 일화인 사이트 내 Q/A란의 유머러스한 답변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며 기업이미지를 개선하였다. 1999년 11월에는 ‘ISO 9002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제적인 승인을 받는다는 차원과 아울러 회사와 고객을 동시에 만족시킨다는 커다란 질적 의미를 담고 있다아 표준 규격을 인증 받음으로써 모든 업무가 고객 중심으로 체계화되고 메뉴얼화되며 조직 전반에 걸쳐 서비스 분야가 최고 수준으로 상향 조정되어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아울러서 한 차원 높은 세스코의 방제 서비스를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이러한 해충방제라는 일반인에게는 생소하거나 꺼리는 소재에 대해 전락적인 PRefficacy로 인지도를 넓히고 고객의 신뢰를 얻어낸 세스코기업에 대한 성공事例를 분석하고 경쟁으로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drop) 여 성공하는 블루오션 전략(strategy)에 상대하여 연구해보겠다. 고객서비스 불만의 요인을 사전에 예방하려고 노...




Report
( 세스코의 성공적인 경영전략(strategy) 및 블루오션 전략(strategy), 마케팅전략(strategy)과 성공배경, SWOT분석, 운영現況, 조직구성, 누리망 마케팅 조사분석 )






















목 차




1. 서 론
가. 세스코 기업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
2. 세스코 기업紹介
가. 세스코 기업 연혁 및 개황
나. 주요사업 부문
다.

회사소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