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4-16 23:58

본문




Download :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section4 재무의 역할
_SLIDE_3_
1


신제품 개발에서의 위험완화
_SLIDE_4_
formula화된 위험관리
어떤 위험이 존재하는지를 인식하고 통제하는 것
위험 관리

1
제품/서비스를 도입하기 이전부터
공급사슬에서의 핵심 위험 요소를 줄여야 한다.
_SLIDE_6_
핵심 공급사슬 업체의 조기 참여(ESI)
ESI: Early Supplier Involvement
핵심 공급업체를 신제품 개발팀의 구성원으로 포함
협력업체의 조기 참여

본사-협력업체간 원활한 의사소통

공급업체가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

기술과 수요의 추세를 파악

이를 통해 실수 예방, 경쟁 우위 확보
_SLIDE_7_
ESI의 효과(效果)

개발 프로세스 단순화
장기간 협력 공급업체의 능력과 위험요인 파악
공급업체의 관점에서 고객의 니즈를 이해
상호 신뢰 구축,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자체가
높은 신뢰와 낮은 위험으로 진행
_SLIDE_8_
현대.기아차
게스트 엔지니어 제도 운영
협력사의 R&D 인력이 현대-기아차 연구소에서 신차 개발을 공동 수행

→ 설계 단계부터 협력사가 조기 참여

→ 차량 개발기간을 단축, 부품의 품질을 향상

→ 협력사의 R&D 기술…(drop) 력 향상, 장비 활용 극대화

→ 신차 생산시 발생할 문제를 조기에 개선

→ 협력사의 생산기술과 설비 조건을 설계단계에서 반영
핵심 공급사슬 업체의 조기 참여(ESI)
_SLIDE_9_
ESI instance(사례)
_SLIDE_10_
ESI instance(사례)
_SLIDE_11_

→ 407Km를 달리면서도 일반 도로 주행이 가능해야 함

→ 도전과업 : 0.15초 안에 변속

0.4초 내에 후면날개 제어

17초 안에 시속 300Km/h 도달

시속 100Km/h 에서 2.2초 내 정지

최고시속 407Km/h 에서 10초 내에 완전 정지 등
ESI instance(사례) Bugatti Veyron
최고 시속 407Km, Zero to 1002.5초

‘반은 비행기, 반은 자동차’

옵션 제외 기본가격 170만 달러
National Geographic Channel Mega Factory Bugatti Veyron
Zero to 1002.5초 차량이 시동 후 속도가 정지 상태에서 100km/h에 도달하는 시간
_SLIDE_12_
→ 광속센서 업체(MTS)의 기술 도입으로 날개 자세 제어
: 1조분 1초 단위로 측정(測定)

→ 항공기 부품업체(HEGGEMANN)가 Veyron 부품 150개 생산
: 항공기술 대폭 적용

→ 타이어 회사(MICHELIN)은 완전히 새로운 타이어 개발
: 시속 450Km 까지 견디도록 경주용, 도로용 타이어 혼합

→ 항공 우주 전문가와 자동차 엔지니어가 협력해야 생산 가능
ESI instance(사례) Bugatti Veyron(영상 21분46초 )
National Geographic Channel Mega Factory Bugatti Veyron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7 )





신제품프로세스,신제품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제품프로세스 신제품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다.

신제품 개발에서의 目標(목표) : 시간단축, 원가절감

신제품/서비스 개발 초기부터 중요한 차원

_SLIDE_5_
Intel

1
설계
원가절감
법률적 이슈
부품조달 가능성
생산 가능성
품질관리
공급업체 납품능력
환경, 위생에 대한 영향
신제품 개발을 위한
formula화된 위험관리
프로세스 개발

formula화된 위험관리 instance(사례)
위험평가의 객관성을 높이기 위해

개인이 아닌 다기능팀이 자료(資料)를 수집하고 평가한다.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_SLIDE_1_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_SLIDE_2_
Index
Section1 신제품 개발에서의 위험완화
Section3 제품의 개발

Section2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

회사소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