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IR ASIANA,항공marketing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KOREAN AIR ASIANA,항공marketing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14 15:08

본문




Download :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
_SLIDE_2_

기업 紹介(소개) 이념
성공요인
비교분석

SWOT
상생戰略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세계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여객운송 화물운송

기내식 호텔 항공우주
1969. 3. 1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1948년 민간

자본으로 설립
1962. 6월 19일 政府는 출자를 통하여 대한항공공사로 전환
1969. 3월 1일
한진상사 운영
권을 이어받음

대한민국항공사
대한항공공사

(주)대한항공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1991년 화물수송량 세계 4위

여객수송량 세계 15위 기록

국제 항공화물 부문 1위

2xxx년 6월 기준 항공기 133대 보유

국내선 13개 국제선 38개국 99개 도시 취항
_SLIDE_6_
많은 수의 항공기 확보
국제적 인지도
강한 동맹체 구성
안정성 인식 낮음
국내 시장의 낮은 선호도
경쟁사 대비 낮은 품질 지수
타 산업에 비해 해외자원조달 비중 높음
한국인 출국자, 외국인
입국자 증가
인천국제공항 개항
政府의 적극적 관광 진흥 정책과 연이은 국제행사
외국 항공사 복항
국제적 문제
_SLIDE_7_
성공요인
SUCCESS FACTORS
인적자원
스카이 패스
戰略적 제휴
E-business
마일리지제도 외 여러 서비스 제공
스카이 팀
Internet을 통한
다양한 정보 제공
자체 고급 인적자원 양성, 배출
Excellence in Flight
_SLIDE_8_
기업紹介(소개)
“최고의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항공운수 토목 건축

기내식 호텔 로고상품
1988. 2. 17
_SLIDE_9_
기업紹介(소개)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항공
_SLIDE_10_
안정성 확보
서비스 차별화
E-business 선도
중국(中國)시장 개발
…(To be continued ) 항공기 부족
국내 산업 시장의 후발주자
국제적 인지도 부족
동맹체 구성 미약
한국인 출국자, 외국인
입국자 증가
인천국제공항 개항
외국 항공사 복항
고유가 고환율의 영향
KTX개통으로 국내시장 경쟁체제 돌입
국제적 문제
_SLIDE_11_
비교분석
COMPARATIVE ANALYSIS

_SLIDE_12_
비교분석
COMPARATIVE ANALYSIS

항공기 보유 대수 운행노선
대한 항공 총 133대 (11. 6기준) 13도시 38개국 99개 도시
아시아나 항공 총 72대 (11. 3기준) 12도시 22개국 68개 도시

_SLIDE_13_
비교분석
COMPARATIVE ANALYSIS
시장 점유율

_SLIDE_14_
비교분석
COMPARATIVE ANALYSIS
항공기의 안정성
1981년 이후 1997년 괌 공항 사고까지

대한항공 총 5건의 치명적 여객기 항공사고.

→ 사고율과 안정성면 최하위권
아시아나 창립 초기부터 안정성과 품질을 강조

항공 → 대한항공보다 낮은 치명적 사고율을 기록.


항공사의 국제적 제휴관계
스카이팀은 스타 얼라이언스 에 비해
대한항공 history나 노선 면에서 열세지만 미국 내 상위 5개
항공사 중 3개 항공사 가입. 개별 회원 사 들의
규모와 지위가 우월


아시아나 세계 17개 항공사들로 코드쉐어링을 통해
항공 공동 마케팅 아시아와 유럽지역에 강력한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Download :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8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KOREAN,AIR,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KOREAN AIR ASIANA,항공marketing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KOREAN AIR ASIANA,항공marketing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OREAN AIR ASIANA,항공마케팅,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OREAN AIR ASIANA 항공마케팅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회사소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