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 >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사소개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08 23:53

본문




Download :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_123583.hwp

1971년 12월 23일 일간지 `빌트`는 제 1면에 `바더-마인호프 일당은 살인 행각을 계속하다 Baader-Meinhof-Bande mordet weiter`라는 커다란 표제 밑에 한 은행 강도의 사진을 보도하고, 이것이 바더-마인호프의 소행인 것처럼 기사화하였다. 그러고는 여러 시간이나 시내를 헤매고 다닌 끝에 결국 경찰서로 가서는 자신을 체포해달라고 부탁한다. 이들 원외 재야세력 (APO)의 잔여 세력인 바더-마인호프 그룹 BaaderMainhof-Gruppe은 70년대 초 과격한 테러 행위를 가하여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고, 국민들을 불안케 하였다. 당시 정치가, 은행가, 기업가들이 살해당하거나 납치되었다.

2) 소설의 생성 배경
1966년과 1969년의 기민당과 사민당의 대연합government 시기 동안에 대학생과 청년층은 권위에 반대하며 정치적, 사회적 개혁을 원외에서 부르짖었다. 아렌스는 `뵐의 일당은 바더-마인호프보다 더 위험하다`고 사주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반응은 정반대로 나타났다. 그는 바더-마인호프 그…(생략(省略)) 룹에 대한 선先유죄판결과 그들을 몰아부치는 대중선동캠페인에 반대하면서 또 다른 유혈행위가 있기 전에 테러리스트들에게 그들의 행위를 숙고할 기회를 주고 서로 신중해지자고 호소하였다.





다. 테러리스트들에 대한 government 의 탄압은 극심하였으며, 경찰들에게는 가택수색과 거리단속에 대한 막대한 권한이 부여되었다. 뵐은 극우파 신문과 우익 인사들로부터 집중 공격을 당하고 무government 주의적인 흉악범의 동조자로 낙인찍혔다.관련정보가 필요하신분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경찰이 정확한 수사 발표도 하기 전에 `빌트`지는 바더-마인호프가 마치 법정에 선 것처럼 보도한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그를 살해하게 된다 카타리나는 계속되는 비난과 조소를 견디지 못해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 어쩔 수 없이 살인을 저지른 것이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
하인리히 뵐 저술,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에 대한 전체적인 줄거리와 소설의 생성 배경으로서 하이린히 뵐의 시대적-사회적 배경과 작품분석을 적었습니다. `빌트`지는 많은 지방 일간지를 거느리는 서독의 신문 재벌 악셀 슈프링어가 1952년부터 발간하기 시작한 선정적인 통속 신문으로 주로 독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섹스나 오락 등의 저속한 대중문화 보도에 편중되어 있으며, 극우파적 경향이 강한 일간지이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감상서평레포트 ,


관련정보가 필요하신분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20블룸의%20잃어버린%20명예_123583_hwp_01_.gif %20블룸의%20잃어버린%20명예_123583_hwp_02_.gif
순서



1) 작품 줄거리

2) 소설의 생성 배경

3) 작품 해설

카타리나는 취재하러 온 신문기자 베르너 퇴트게스 역시 저속한 언어로 그녀를 대한다. `빌트`지의 횡포에 대해 뵐은 1972년 1월 10일 발간된 `슈피겔`지에「울리케는 특사를 원하는가, 아니면 불구속 보호조치를 원하는가 Will Ulrike Gnade oder Freies Geleit?」라는 글을 기고하여 언론의 폭력을 인권침해라고 맹렬히 비난하였다.


설명

Download :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_123583.hwp( 86 )


하인리히 뵐 저술,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 명예」에 대한 전체적인 줄거리와 소설의 생성 배경으로서 하이린히 뵐의 시대적-사회적 배경과 작품분석을 적었습니다.

회사소개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