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롬스타일러마케팅戰略,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戰略,LG트롬마케팅戰略 > 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戰略,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戰略,LG트롬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03 23:07

본문




Download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pptx






_SLIDE_10_

2.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1 marketing 적 시사점

현실주의와 marketing 시사점, 그리고 LG 트롬 스타일러
실제 이득과 결과를 중시 하기 때문에,
가격엔 민감하지만 결국 가치가 중심 되는 제품에 대한 선택할 것.

Download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pptx( 24 )


순서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戰略,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戰略,LG트롬마케팅戰略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戰略,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戰略,LG트롬마케팅戰略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 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 스타일러마케팅전략 LG트롬마케팅전략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_pptx_01_.gif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_pptx_02_.gif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_pptx_03_.gif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_pptx_04_.gif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_pptx_05_.gif 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_pptx_06_.gif
다.
IMF 등의 영향으로 돈의 가치와 영향을 일찍 깨달았기 때문.물건을 구입할 때 관련 정보를 세세하게 알아보는 경향.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 중심의 구매 성향도 뚜렷해짐.
소셜커머스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체크카드, 멤버십카드 등에 관심이 많음.
_SLIDE_9_

2.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1 현실주의 소비형태
높은 감성과 저렴한 가격의 모순

‘하나의 제품’ 내에서 상이한 가치를 추구하는 경우를 뜻함.
높은 감성 가치를 요구하면서 동시에 저렴한 가격을 포기하지 않는 소비행태.
대중적 가치와 개인별 가치 추구

다수 대중의 가치와 개인화 가치에 대한 것.
나 혼자 외톨이 소비자가 되기 싫지만,
한 편으로는 다른 사람들과 똑같아서는 안 된다는 심리가 혼재.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 전략과 현실주의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들은 여전히 유효.
소비자들 가운데에는 여전히 명품 선호 심리 때문.
명품 선호 심리란 결국 다른 사람들이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나만이 향유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것이다.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서론
2. 본론
3. 결론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紹介(소개)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2 LG 트롬 스타일러 marketing 전략

2.1.1 현실주의 紹介(소개),특징 2.2.1 SWOT분석
2.1.2 현실주의 소비형태 2.2.2 STP 분석
2.1.3 marketing 적 시사점 2.2.3 4P전략
3.1 결론
3.2 참고data(자료) 및 출처
_SLIDE_3_

서론
01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紹介(소개)
_SLIDE_4_

1.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

원칙 보다는 융통성을 중시 한다

과정 보다는 결과를 중시 한다
_SLIDE_5_

1. 서론 1.2 제품 紹介(소개)

세탁기의 기능을 특성화 한 신관념 의류관리기
새 옷처럼,
구김 없는 스타일
불쾌한 냄새 없는
깔끔함
99.9%의
살균과 고급건조
모두를 위한
다양한 활용도

_SLIDE_6_

02
본론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1.1 현실주의 紹介(소개), 특징
2.1.2 현실주의 소비형태
2.1.3 marketing 적 시사점
_SLIDE_7_

2.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1 현실주의 紹介(소개), 특징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
원칙, 전통, 과정보다 실리, 결과를 중시하는 성향

`원칙과 격식보다는 융통성을 중시한다`
`매장보다는 화장을 선호한다`
`일의 과정보다 결과를 중시한다’
`남자가 육아와 살림을 하고 여자…(省略) 가 돈을 벌 수 있다`
`필요하다면 처가살이도 괜찮다’
`사회적 지위는 낮더라도 돈을 많이 벌면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다’
`한국 사회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학벌이 중요하다’
`대학 교육은 학문적 지식을 쌓는 것보다 취업준비에 도움이 되는 것이 우선이다`
`집을 사지 않고 전세에 살아도 상관없다’
_SLIDE_8_

2.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1 현실주의 소비형태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IMF세대는 돈의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대로 드러났다.

회사소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rket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rket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